본문 바로가기

금융

당일대출 바로가능한곳 사잇돌 대출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이 돈이 필요한데요 오늘 당장 돈이 급하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아마 이리저리 발을 동동 구르다 사금융을 찾을 지도 모르는데요 얼마전 출시한 사잇돌 대출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은 어떻습니까?



높은 이자로 허덕이는 분들을 위해 일반 시중은행에서는 중간이하의 이자를 이용하여 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려 해당 상품을 출시하였는데요 오늘은 당일 돈을 빌리는 것이 바로가능한곳 관련하녀 사잇돌 상품을 추천해보기 휘세 글을 적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사잇돌 상품은 1금융권 시중은행에서 일제히 출시한 상품으로서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또는 대부업체의 높은 이자를 조금이나마 줄여드리기 위해 출시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연이자가 최대 10%이하인 상품으로서 7등급이내의 신용상태를 가지고 있으며 정상적인 직장에 근무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상품신청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6개월이상 재직중이며 연소득 2천만원 이상, 개인사업자의 경우 연 소득 1,200만원 이상, 연금수령자인 경우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인 경우에 상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즉 어떻게 보면 일정한 소득이 있는 사람에 한해서 상품신청이 가능하다는 말인데요 최대 2천만원까지 돈을 빌리는 것이 가능한 이 상품은 거치기간 없이 최장 60개월동안 금액을 나눠 갚을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 이루어집니다.



요즘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을 통해 바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도 많이 있습니다만 그런 상품과는 달리 상품신청을 위해서는 은행을 방문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은행 업무시간인 오전9시부터 오후4시 사이에만 상품신청이 가능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은행방문부터 돈을 빌리는데 걸리는 기간이 단 하루만에 끝난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은행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말 그대로 유명하다 싶어 돈을 빌리러 왔는데 최대 2천만원밖에 되지 않는 다소 낮은 금액때문에 돈을 빌리기 직전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도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최종 승인률은 50%를 넘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일 돈을 빌릴 수 있는 방법은 사잇돌 상품 이외에도 위비모바일 또는 신한 써니뱅크등 몇가지 상품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업무시간 이후에도 돈이 내 통장에 송금처리까지 완료되는 상품은 얼마 되지 않습니다.


주로 러쉬앤캐쉬나 웰컴론같은 3금융권 대부업체들이 업무시간 이후에도 돈을 빌리기 위해 상품신청을 하게 될 경우 송금까지 한시간이내에 이루어지지만 이자가 법정 최고이자인 27.9% 이내로 설정 될 확률이 높은 관계로 진짜 급한사람들 이외에는 잘 신청하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당일 돈을 빌리기 위해 바로가능한곳 관련하여 사잇돌 상품을 추천해보았는데요 낮지도 높지도 않은 중간이자인 사잇돌 상품 어떠신지요? 사잇돌상품은 여러분이 알고계시는 일반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으니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