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소개팅 어플 차미 후기(charmy) 실버 뜨면 접으세요

소개팅 어플 차미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 차미 어플(앱) 알바 있나요?


글쎄요 차미 연결이 되어보질 않아서 모르겠지만 어플 구조상 알바가 있기 힘듭니다.


▶ 차미 호감 보내면 답장이 오나요?


호감 보낸지 7일이 지나거나 반응이 없을 경우 시간이 지나 사라지게 됩니다.



소개팅 어플 차미 후기 본인의 개인적인 경험담을 적었으므로 다른사람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간만에 소개팅 어플 후기를 적기 위해 아무 앱(어플)이나 받아 보았습니다. 리뷰해볼 소개팅 어플 차미(Charmy)는 현재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와 비슷한 티어제(등급)를 적용하고 있으며 그로인해 본인의 등급에 맞는 사람끼리 매칭을 시켜주고 있습니다.


차미 티어는 브론즈 실버 골드 다이아 4종류의 단계로 나뉘게 되는데 플래티넘 등급이 없기 때문에 롤을 해본 사람이라면 상대적으로 다이아몬드 등급이 높아 보일수밖에 없습니다.



가입하는 법은 생략하고 로그인 화면부터 보겠습니다. 가입시 주어지는 젬은 30젬으로 시작되며 하루에 가입시간 기준 24시간 간격으로 2명의 이성이 소개됩니다. 해당 이성 등급 및 상태를 평가하게 되면 1젬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기본으로 2젬 획득이 가능합니다.


해당 두명의 이성에게 호감을 보내고 싶다면 차미 어플 내 가장 낮은 젬 소모량인 5젬을 이용하여 호감 표시가 가능합니다.


한번 더 소개받기 위해서는 20젬이 들어가고 맞춤소개받기를 하기 위해서는 25젬이 소모되므로 이 부분을 무료로 이용하기에는 다소 한계가 있습니다.



프로필 평가 항목입니다. 차미 어플(앱)에서 중요한 항목으로서 시간대별로 3~6명의 이성을 지역 상관없이 평가가 가능한데 높은 등급을 준다고 해서 젬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10명 차미 평가 작업을 하게 되면 1젬을 얻을 수 있습니다만 느낌상 10명은 훨씬 넘게 평가해야 1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Note - 젬이란 이성에게 호감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최소5젬에서 최대 25젬까지 조건에 따라 필요합니다. 



이성 리스트입니다. 내가 평가하거나 나를 평가한 사람들 중 높게평가한 또는 지나간 이성에 대한 리스트가 나열됩니다.


매력이상의 등급을 매겼을때 이 부분에 저장이 되며 해당 이성에게 호감을 보내고 싶을때는 15젬이 들어갑니다.



연결된 상대가 있을 경우 해당 항목에서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호감을 많이 보냈지만 아직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기타 항목입니다. 본인의 차미 등급이 실버 이하다(실버,브론즈) 하시는 분들은 과감하게 어플(앱)을 접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본인역시 리뷰 이후 삭제 예정입니다. 당연히 추천 또한 받지 않습니다.


Note - 일주일간 호감을 10번은 보낸거 같은데 한번도 답이 오지 않았습니다.



차미 어플(앱)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나이 거리 키등 직업을 제외한 모든 조건을 맞출 수 있으며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인천에 거주할 경우 인천 서울 시흥 안산정도 되는 거리 내 이성만 매칭이 되므로 우선순위는 무조건 거리로 하는게 좋겠죠?



차미 스토어입니다. 젬을 구매하는 가격이 비교적 만만치 않습니다. 많이 구매할 수록 추가젬 증정도 있지만 차미 어플 결제를 79,800원이나 들여서 할 사람이 과연 있을까요?



소개팅어플 차미 가입 후 이런 저런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이성 평가를 열심히 하고 얻을 수 있는 무료젬을 통하여 간단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라며 냉정하게 말씀드리지만 본인의 티어가 실버3이하로 책정될 경우 과감하게 차미 어플(앱) 접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