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OK캐쉬백 적립방법 온라인적립 모바일로 간편하게

온라인적립 모바일(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진행 가능한 OK캐쉬백 적립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OK 캐쉬백 온라인적립 방법 기존에 비해 어떤가요?


OK캐쉬백 적립방법 기존에 비해 상당히 깔끔하고 간편해졌습니다.


▶ 기존 OK캐쉬백 종이쿠폰은 무효가 되는건가요?


OK캐쉬백 종이쿠폰은 2017년 3월까지 유효하며 일부 매장에 있는 OK캐쉬백 수거함이 대부분 사라졌습니다.



OK캐쉬백 적립 어플은 갤럭시노트5 안드로이드 시럽월렛 앱(Syrup Wallet)을 이용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OK캐쉬백 쿠폰 적립방법이 2017년부로 변경되었습니다. 홈플러스,이마트 같은 오케이캐쉬백 쿠폰함(수거함)을 이용하던 예전방식과는 달리 휴대폰 앱(시럽월렛,OK캐쉬백 전용앱)을 이용하여 적립이 가능하게 변화하였습니다.


사실 2017년에 OK캐쉬백 온라인적립제도를 적용했다는 것을 볼때 좀 늦지 않았나 싶기도 한데요 사실 아직도 몇몇 제품들이 OK캐쉬백 종이쿠폰과 같은 제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이 바로 하기스 기저귀인데요 OK캐쉬백 바코드 적립방법과 마찬가지로 제품 내 쿠폰을 오려 모은 뒤 점수를 통해 제품교환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OK캐쉬백 적립방법 모바일(휴대폰)으로



일단 맥심 OK캐쉬백 쿠폰 적립방법을 사용해볼건데요 맥심 구매시 상단 맥심쿠폰 적립방법 안내가 나와 있는 그대로 진행하겠습니다.



OK캐쉬백 모바일 적립방법을 진행하기 위해서 시럽월렛(Syrup Wallet)앱을 켜줍니다.



OK캐쉬백 카드가 존재하지 않는 분들은 카드발급부터 먼저 진행해야 하겠죠?



휴대폰(스마트폰) 화면을 아래로 내리게 되면 맥심 OK캐쉬백 카드가 나오는데 카드추가를 눌러줍니다.



온라인 쿠폰적립 항목에 맥심 OK캐쉬백 적립 작업을 위해 맥심 하단을 열어줍니다.



맥심 하단을 열면 보시다시피 맥심쿠폰 번호가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쿠폰번호를 입력하여 맥심커피적립 포인트 획득 작업이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맥심쿠폰번호를 입력하였다면 이렇게 구매하신 상품 XXXP 적립 완료라는 메세지가 나오게 되며 커피박스에 붙어있는 OK캐쉬백 적립방법 안내는 막을 내리게 됩니다.



OK캐쉬백 적립방법 모바일로 간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휴대폰)에서 쉽게 OK캐쉬백 적립 어플 활용이 가능한 만큼 잊어서는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