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를 트이게 하기 위한 네이버 영어뉴스 사이트 알아보겠습니다.




▶ 영어 뉴스 듣기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네이버 영어뉴스 사이트에서 영어듣기 가능합니다.


▶ 영어 기사 사이트에서 영어 듣기를 할 경우 도움이 될까요?


영어 듣기 방법만 가지고는 큰 향상은 없기 때문에 당연히 영어 회화를 병행해야 하겠죠?



영어 뉴스 무료 사이트 네이버 영어뉴스를 통해 혼자 영어공부 하는 방법을 터득해보시기 바랍니다.



영어뉴스 듣기 네이버 영어뉴스에서


혼자 영어공부 하는 방법으로 많이 사용되는 방법 중 말하기 바로 전단계인 영어뉴스 듣기를 위해 많은 사이트를 돌아다니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영어뉴스 청취가능 수준이 되려면 최소 영어뉴스 2년가량은 꾸준히 들어야만 어느정도 영어가 들리는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데요 다른 외국 사이트(cnn)를 이용하지 않고도 네이버 영어뉴스 듣기만을 이용하여 충분히 영어 뉴스 청취가 가능합니다.



네이버(Naver) 뉴스 항목을 누른 뒤 뉴스 이제 영어로 듣자 부분의 더보기를 눌러줍니다. 만약 해당 항목을 그대로 누를경우 올라와 있는 기사가 영어로 나오게 됩니다. 



영어 뉴스가 리스트 별로 나오게 되는데 오늘의 주요뉴스 및 시간대별로 뉴스가 정렬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뉴스 기준 박근혜 탄핵 뉴스를 눌러보겠습니다.



Park Geun-hye ousted 라고 제목이 적혀있는데 우측 설정을 통해 목소리 성별 및 목소리 속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본문듣기를 누르게 되면 따로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영어 뉴스 대본에 맞춰 영어 뉴스 청취가 가능해집니다.



영어 뉴스 어플 없이 네이버 영어뉴스 듣기 작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영어 뉴스 무료 사이트 찾아다니지 마시고 네이버 영어뉴스 듣기를 통해 조금이라도 편하게 공부해보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 !@#$%^&*(

사실적인 내용만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