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재활용이 가능할까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재활용이 가능할지 알아보겠습니다.




▶ 다쓴 문상 쓰는곳이 따로 존재하나요?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365일 다쓴 문화상품권 이벤트중에 있습니다.


▶ 다쓴 문화상품권 이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제휴사이트 포인트 받기(예스파일,애플파일) 및 컬쳐캐쉬 2천원 응모 가능합니다.



다쓴 문화상품권 이벤트는 컬쳐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365일 진행됩니다.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재활용 가능?


사용한 문화상품권을 버리지 않고 재사용이 가능하다구요? 모든곳에 재사용이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추첨을 통해 다쓴 문화상품권 이벤트 형식으로 캐쉬지원이 가능하며 제휴사이트에서 포인트 받기가 가능합니다.


애플파일 예스파일 다쓴문화상품권 지원이 가능하지만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한 제휴사이트 같은 경우 그리드 프로그램이 설치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Note - 사용자의 컴퓨터(데스크톱)자원을 이용하여 P2P 서버 대신 이용하는 작업을 그리드라 부릅니다. 대부분의 제휴사이트 파일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시 함께 설치됩니다.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재활용 해보자



우선 컬쳐랜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를 재사용하기 위해 상단 365일 이벤트 메뉴를 눌러줍니다.



중간에 보이는 다 쓴 상품권 이벤트 메뉴를 눌러줍니다



총 두곳에 대해 다쓴 문상 쓰는곳이 존재합니다.예스파일 및 애플파일인데요 개인적으로 그리드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것을 거부하기 때문에 다쓴 문화상품권 번호를 이용한 제휴사이트 가입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다쓴 문상 핀번호를 이용하여 경품 응모하기도 가능한데요 솔직히 이건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설명 자체는 P2P사이트에서 포인트 받는데 사용한 상품권 번호를 입력해야 된다고 하는데 제휴사이트 이용을 하지 않은 다쓴 문상 핀번호는 응모가 되지 않을까요? 아마 그렇지는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이용한 포인트 얻기 안내해드렸습니다. 다쓴 문상 쓰는곳은 많지 않으며 캐쉬지급 방법도 100%가 아닌 추첨을 통한 지급방식이므로 모두 캐쉬를 얻을 수는 없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