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누네띠네 벌크 인간사료 2.5Kg 구매후기

누네띠네 벌크 인간사료 2.5Kg 구매후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누네띠네 대용량 2.5kg 이상 되는 제품이 있나요?


누네띠네 2.5kg 이상 되는 제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 인간사료 누네띠네 유통기한은 얼마인가요?


인간사료 누네띠네 벌크 2.5kg 기준 유통기한 약 3달로 되어 있습니다.



누네띠네 2.5kg 부담되는 분들은 100개 또는 1.5kg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옛날 어렷을적 탤런트 최수종이 광고하던 누네띠네 과자 광고가 있었습니다. 사실상 이 과자가 누네띠네 라고 불린 것은 누네띠네 광고 이후를 기준으로 불리게 되었으며 현재 누네띠네라는 과자를 대한민국에서 생각한다면 모두 이 과자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실 예전에도 누네띠네 대용량 구매를 진행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간만에 부모님께서 달달한 과자가 먹고 싶다 하셔서 다시한번 누네띠네 벌크 구매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누네띠네 인간사료 도착


배송 완료된 누네띠네 2.5kg 벌크 상품입니다. 



누네띠네 대용량이라 해서 얼핏보면 많아보일 수 있으나 지퍼백에 나눠 담을 경우 유통기한 내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상자 겉면에는 누네띠네 2.5 라고 대문짝만하게 씌여 있으며 유통기한이 적혀 있는데 구매일 기준 3달이 채 되지 않은 그다기 길지 않은 유통기한입니다.



누네띠네 벌크 상품 봉지에도 역시 유통기한이 동일한 날짜로 적혀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악마의 과자 누네띠네 칼로리는?


인간사료 누네띠네 칼로리는 보기보다 엄청납니다. 밀가루 및 설탕 덩어리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적지 않은 칼로리를 보유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에 적힌 칼로리를 토대로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회 제공량 50g당 제공되는 누네띠네 칼로리 약 200kcal



누네띠네 벌크 인간사료 2.5kg 구매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맛은 예전과 크게 다르지 않고 여전히 맛있는데요 누네띠네 우유에 말아먹어도 좋으며 그냥 먹어도 맛있는만큼 대용량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누네띠네 100개로도 판매중에 있으니 잘 골라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