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다모아 자동차보험비교 와 이런곳이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다모아 자동차보험비교 관련하여 글을 써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자동차를 구매시 가장먼저 해야할 일은 바로 보험에 의무가입을 하는 것입니다. 의무가입을 해야 하는데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시는분들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금융당국은 2015년 11월 보험상품 가입 편의를 위해 보험다모아라는 홈페이지을 새로 개설했습니다. 보험다모아 어떠한 곳인지 알아보고 자동차보험종류는 얼마나되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접속방법은 네이버나 다음검색창에 '보험다모아'라고 입력하시면 가장 맨 윗페이지에 홈페이지가 뜹니다. 그곳을 클릭하셔서 홈페이지 진입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보험다모아' 로 검색하실경우 파워링크만 나오고 실제 다모아 홈페이지는 뜨지 않으니 주의하시구요



정식명칭은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입니다. 손해보험협회 및 생명보험협회에서 주체를 맡고 있으며 운영목적은 온라인 보험상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 및 선택가능성에 맞춰 회사별 보험료,보장내용등 비교 및 가입경로 안내에 있습니다. 설명만 들어보면 네이버나 다음의 파워링크에 걸려있는 홈페이지들과 별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홈페이지로 진입하시면 화면 가운데 보험별로 선택할수 있게 항목들이 존재하는데요 우리는 이중에 다모아 자동차보험비교를 위해서 자동차보험항목을 눌러보겠습니다. 눌러서 들어오시면 자동차(개인용)보험 상품비교란이 나오면서 차종,가입연령,가입경력,성별등 세부항목 설정이 가능하게끔 되어있습니다. 선택을 하고 비교를 해봐야 하니 적당히 선택해보겠습니다.



선택조건


중형차, 만 31세이상, 최초가입, 30세특약, 가족한정, 남, 전담보



이렇게 선택하고 상품비교하기를 눌렀더니 총 11건의 자동차보험이 나옵니다. 가격은 최소 47만원대부터 최대64만원까지 자동차보험비교 항목이 다양하게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다모아 자동차보험비교 작업을 힘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할 수가 있는데 일반적인 파워링크의 무작위 광고보다는 항목별 정렬이라든지 가격공개라든지 등등 해서 좀 더 나은것 같습니다.



자동차보험비교를 하실분들은 다모아 자동차보험비교 항목을 꼼꼼히 따져가며 가입문의를 하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다모아 자동차보험비교 관련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