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현대해상 의료실비보험 꼭 필요한 보험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해상 의료실비보험 관련하여 한번 알아보기 위해 힘껏 파헤쳐보려고 합니다.



직장인 김모씨는 보험이라면 별로 좋아하지 않는 성격이었습니다. 그래서 직장의 기본보험인 4대보험 외에는 가입된 것이 하나도 없는데요 어느날 퇴근하는 길에 집앞에서 누군가 응급후송이 되는 것을 목격하고는 보험에 대하여 약간 생각이 달라집니다. 그리고는 보험에 대하여 알아보기 위해서 이리저리 홈페이지를 둘러보았지만 마땅히 좋은 보험을 찾기는 힘들었습니다. 현대해상 의료실비보험 과연 김모씨에게 맞는 보험일까요?



현대해상은 다른 업체와 마찬가지로 많은 보험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란의 보험상품을 보면 총 10가지의 보험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어린이보험을 제외한 일반의료실비보험은 9가지인데 보험료계산이 되는 보험상품이 있고 그렇지 않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보험료계산이 되는 보험상품 기준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료 계산이 되는 상품


퍼펙트N종합보험,계속받는암보험,든든한100세간병보험,모두에게간편한건강보험,매일안심생활보장상해보험,


보험료 계산이 되지 않는 상품


보험의정석건강보험,가족모두생활보장보험,실손의료비보장보험,노후실손의료비보장보험


보험료 계산이 되는 상품은 9가지 보험상품중 5가지로 나왔습니다. 다 살펴보긴 그렇고 몇가지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퍼펙트N종합보험


원하는 보장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만능보험입니다. 20년납 80세만기로 월납입금이 67,150원가량 되는 보험상품입니다. 80세만기와 100세만기중 선택할 수 있으며 월단위가 아닌 년단위로 납부도 가능합니다. 년납으로 계산해보니 795,030원이 나오는군요.



보장내용은 전부 나열하기에는 너무 길어 일부만 나열해 보았습니다. 상해사망보장,골절수술보장,화상수술보장등 여러분야의 수술에 대해서 보장을 해주지만 보험속의 기본뿐만 아니라 선택형 보험내역도 존재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든든한100세간병보험


100세까지 보험료 인상걱정이 없는 보험상품입니다. 장애등급에 따라 맞춤설계가 가능하며 80세만기기준 월납입 보험료가 50,400원가량 나옵니다. 이 보험 역이 만기기준을 80세와 100세중 선택할 수 있으며 납입방법 역시 월납 년납으로 구분해서 납부할 수 있습니다.



상해나 질병 및 수술관련 보장도 되지만 이 보험은 그런것 보다는 간병위주로 맞춤설계를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제보험상품 이름도 간병보험이기 때문에 상해나 수술보험관련해서는 다른 보험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보험들도 많지만 글이 길어질까 해서 두가지 보험상품만 알아 보았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현대해상 홈페이지를 직접 찾아가 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칠까 합니다. 참고로 저는 업체에서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