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삼성 eo-mg900 사용설명서 블루투스 이어폰 굳

삼성 eo-mg900 사용설명서 블루투스 이어폰 굳이라는 주제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mg900 가격은 얼마인가요?


저렴한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인 이상 최대 2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 삼성 eo-mg900 사용시간은 얼마인가요?


삼성 블루투스 eo-mg900 연속통화시간 9시간 가능합니다.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mg900 사용기는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다른 사람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삼성 eo-mg900


기존 엘지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중 분실로 인해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em-mg900을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eo-mg900k 모델도 존재하던데 무슨 차이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상자 겉면에 Samsung Mono Headset MG900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삼성전자 eo-mg900 상자 내용물은 보시다시피 블루투스 이어폰 몸체,이어후크,이어폰 마개 2개,블루투스 이어폰 충전기로 되어 있습니다.



eo mg900 블루투스 이어폰 뒤집어 보았습니다. 이어폰 마개가 크게 생겼으며 이어후크가 보이는데 이어후크는 플라스틱이 아닌 고무형태로 제작이 되어 있으며 인터넷에서 eo mg900 전용 이어후크 구매가 3천원정도 가격에 가능합니다.



eo mg900 블루투스 이어폰 옆면입니다. 전원을 켤 수 있게 똑딱이 버튼이 존재하며 충전시 빨간불 완전충전시 파란불이 들어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eo mg900 블루투스 이어폰 반대쪽입니다. 음량버튼이 존재하며 전면부에 전화를 받고 끊을 수 있게끔 큰 버튼이 하나 존재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은 상단 마개를 열고 마이크로5핀 충전이 가능합니다.



삼성 고속충전기를 이용하여 삼성전자 eo-mg900 블루투스 이어셋 충전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충전이 진행중이므로 빨간색이 보임을 알 수 있습니다.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을 시도해보았습니다. 갤럭시노트5 휴대폰(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진행하였는데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eo-mg900 사용후기


삼성전자 eo-mg900 사용후 장단점을 나눈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1. 이어후크(EarHook) 별도 구매 가능

2. 한글보이스 지원

3. 저렴한 가격

4. 오작동으로 인한 전화걸기 방어


단점

1. 처음 사용시 귀가 아픈 증상이 나올 수 있음

2. 기능이 많지만 모든 기능을 사용할 일이 없음


삼성전자 eo-mg900 블루투스 이어폰의 장점과 단점을 그게 몇가지로 나눠보았는데요 이어후크 별도구매 및 블루투스 연결시 한국어 지원,저렴한 가격 그리고 두번 전화걸기버튼을 누름으로서 재다이얼을 시도하는 오작동으로 전화걸기가 진행됨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몇시간 착용했을 경우 귀가 아픈 증상이 나올 수 있으며 eo mg900 페어링(멀티페어링) 및 삼성 스마트폰 S Voice 기능,음성안내 기능등 고급기능이지만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 될 일명 쓸데없는 기능들이 많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eo mg900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삼성 eo-mg900 사용설명서 블루투스 이어폰 굳 이라는 제목으로 리뷰한번 진행해보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므로 다른 사람과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