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소개팅 어플 순위 따지지 말고 마카롱 즐겨보세요

소개팅 어플 순위 따지지 말고 마카롱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소개팅 어플 마카롱 할만한가요?


느긋하게 즐기기에 괜찮은 소개팅 어플입니다.


▶ 소개팅 어플 순위에 마카롱은 어느정도일까요?


예전에는 소개팅 어플 순위 측정시 상위권에 차지하는 마카롱 어플이었지만 현재는 글쎄요...



해당 소개팅 앱 추천이 아닌 리뷰성 글이기 때문에 추천인 아이디 같은 건 적지 않았습니다.



소셜데이팅 어플 마카롱


마카롱 어플 검색시 차계부 어플(차량관리어플)과 소개팅 어플이 함께 나타납니다만 해당 어플은 소개팅 어플로서 차량관리어플과는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소셜데이팅 어플 마카롱 리뷰 진행하겠습니다.



무료 소개팅 어플로서 활용 가능한 소셜데이팅 어플 마카롱 메인 화면입니다. 현재 보유한 아이템 갯수 및 사랑의 짝대기 참가가 가능하며 실시간 접속 이성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참가는 하루에 무료로 한번 이용이 가능하며 2번째부터는 마카롱 20개가 소모됩니다. 빠른참가는 VIP 회원만을 위한 방식이기 때문에 무료 소개팅 어플로서 활용하실 분들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마카롱 TOP 20이라 해서 훈남훈녀를 구경할 수 있으며 두 종류의 캐치마인드 게임이 존재합니다.  캐치마인드 2의 경우 마카롱 5개가 소모되며 일반 캐치마인드의 경우 1개,2개,5개의 마카롱이 소모됩니다.


셀프소개팅도 가능하지만 이성과의 대화를 하기 위해서는 30개의 마카롱이 필요합니다.



섬남썸녀 광장입니다. 커뮤니티 이용 및 저품질 사진 회원 평가가 가능한데 아마 평가를 통해 마카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나 본데 회원평가는 거의 열리지 않습니다.



운명의 카드 항목입니다. 하루에 한번씩 운명의 카드를 열어볼 수 있는데 공짜로 이성을 소개시켜주는 기능이 아니며 신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오늘의 운세와 비슷한 항목이기 때문에 딱히 의미는 없어보입니다.



미니게임센터입니다. 게임을 잘 한다고 해서 추가 마카롱 지급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무료 미팅 어플 플러스 효과로서의 의미는 없습니다. 유일하게 마카롱 굽기를 통하여 추가 마카롱 획득이 가능합니다.



마카롱 오븐입니다. 총 100g의 마카롱 반죽을 얻어야 무료 마카롱 획득이 가능합니다. 하루에 공짜로 얻을 수 있는 마카롱 반죽이 40g 이며 최소15초 최대 30초의 랜덤영상을 보고 한번에 5g씩 반죽얻기가 가능합니다. 



대부분 게임 광고가 나오는데 구글 광고(Google Adsense)를 보고 게임 앱 설치여부에 관계없이 반죽얻기가 가능하지만 하루에 너무 많이 진행할 경우 광고 소진 메세지가 뜨며 반죽얻기가 불가능합니다.



아이템샵입니다. 마카롱 구입 금액이 50개에 4,900원부터 시작하여 최대 1,200개에 49,900원이라는 금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VIP가 될 경우 빠른참가 및 구글 애드센스 동영상 광고가 제거되며 접속 보상 마카롱 반죽 2배 재공, 캐치마인드 1 무료이용 등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무료 소개팅 어플 순위 마카롱으로서의 가치


간혹 소개팅 어플 비추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소개팅 어플 만남 자체도 불건전한 만남이 될 확률이 높으며 결혼 전제로 이용하기에 어렵기 때문입니다. 소개팅 어플 썰만 봐도 몇명과 잤다는둥 19금발언이 난무하는데 대한 부정적인 요소가 들어가 있습니다.



대부분 소개팅 어플 내 성사시 채팅단계가 이루어지며 채팅에서 카카오톡으로 이동 그리고 만남까지 총 3단계를 거쳐야 하는데 돈을 지불하는데 비해 성사율이 높지 않은 분들이 많기 때문에 소개팅 어플 사기 설이 돌고 있는게 사실입니다.다.


마카롱 역시 크게 다르지 않으며 무료 소개팅 앱 추천 으로서는 스피드한 전개를 바라지 않고 하루에 아이템 1~2개를 꾸준하게 모아 일주일에 한번정도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무료 소개팅 어플 추천 가치는 어느정도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개팅 여자들만의 세상이 대부분인 소개팅 어플 순위 따지지 말고 마카롱 즐겨보자는 의미에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팅 어플 무료 미팅 어플 같은거 이용하고 싶다구요? 100% 완전 무료 소개팅 어플은 없습니다. 제작자는 땅파서 장사하는 것이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