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뚜레쥬르 통신사할인 SKT KT LG 가장 높은 곳은

간만에 뚜레쥬르 통신사할인 받아 빵을 구매하고 왔는데요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뚜레쥬르 통신사할인 모든 통신사가 가능한가요?


SK,KT,LG 3대통신사 모두 뚜레쥬르 통신사할인이 가능합니다.


▶ 뚜레쥬르 통신사할인은 어느정도인가요?


대략적으로 10%에서 15%정도의 통신사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뚜레쥬르 통신사할인 본인의 포인트를 현명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SKT


SKT T멤버십(SKT Membership) 고객은 기본적으로 구매금액의 15% 할인을 받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 형태로 이루어지는 할인 혜택은 1일 1회 사용가능하며 1회 최대 20만원의 한도가 적용됩니다.



또한 내맘대로T멤버십 이라고 SKT VIP등급 고객에 대해서 설정 가능한 멤버십이 있는데 해당 멤버십 이용시 구매금액의 30%할인이 가능합니다. 횟수 및 한도는 T멤버십과 같습니다.


2. KT 


KT멤버십(KT Membership) 역시 SKT와 같은 형태로 운영이 됩니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 형태로 할인이 이루어지고 구매금액의 15% 할인이 이루어지며 KT더블할인 멤버십 제도를 이용하여 구매금액의 30%할인도 가능합니다.



KT더블할인 멤버십은 SKT와는 다르게 1일 1회가 아닌 월 1회로 약간 제한적이기도 합니다.


3. LG U+


LG U+ LTE 멤버십카드를 이용한 할인은 3대 통신사중 가장 낮은 효율을 보이고 있는데요 안내문에는 구매금액 1,000원당 100원 할인이 이루어진다고 나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멤버십 포인트 차감형태로 할인이 이루어지며 1일 1회 사용가능하고 대신 사용금액에 한도 제한이 없습니다.


LG U+는 SKT,KT와는 다르게 더블할인 멤버십 또는 10%이상 할인가능한 멤버십 제도가 없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그밖에 이벤트로 진행되는 추가할인이 발생할 수 있으니 진행중인 뚜레쥬르 이벤트 게시판을 수시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모바일 멤버십 카드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죠? 뚜레쥬르 통신사할인 모바일카드 저는 시럽 월렛(Syrup 월렛)을 이용하여 모바일 SKT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