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셜데이팅 소개팅 어플 굿바이패밀리 회원가입 및 프로필 심사 진행 후기

소셜데이팅 소개팅 어플 굿바이패밀리 회원가입 및 프로필 심사 진행 과정 알려드리겠습니다. 



▶ 해당 소개팅은 무료인가요?


가입은 무료지만 매칭성공시 성사비가 필요합니다.


▶ 굿바이패밀리 소개팅 어플(앱)이 존재하나요?


굿바이패밀리 온라인소셜데이팅 어플(앱)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홈페이지(사이트) 형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미 성사시 요금이 발생하지 않는 직장인 소개팅 굿바이패밀리 한번 해보시겠습니까?



여러 소개팅 어플이 있지만 결제유도라든지 정회원 가입을 하지 않을 경우 채팅이 불가능한 어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알아본 사이트는 최소한 그런 곳은 아니니 글을 보고 주관적으로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굿바이패밀리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겠습니다. 어플(앱)이 존재하지만 기본적으로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끝났다면 프로필 작성하기를 통해 본인의 프로필을 작성합니다.



해당 소셜데이팅 굿바이패밀리는 직장인 소개팅 기반이기 때문에 남자 27세 여자 23세의 나이제한이 존재합니다.


글을 통해 본인 어필을 합니다. 상대방에게 보여지는 부분이므로 신중하게 작성해야 하며 본인이 상세하게 작성하지 않을 경우 심사에서 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첨부합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성의 없는 사진은 심사에 제한이 된다고 협박 아닌 협박(?)을 하고 있습니다.



작업을 모두 마쳤다면 제출을 하여 프로필 심사를 받습니다. 참고로 프로필을 적는 과정 중 하단에 주기적으로 심사 승인 완료 메세지가 보입니다. 



가격은 얼마인가?


굿바이패밀리는 기본적으로 유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성사시 가격이 적지 않게 책정이 되는데 이성과의 성사시 3만원(부가세별도)을 지불하셔야 하며 만남일정 및 장소제공까지 받을 경우 7만원(부가세별도)을 지불해야 합니다. 다른 유료소개팅 어플(앱)에 비해서 평균적으로 가격대가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게 본인만 지불하는 금액인지 서로 지불하는 금액인지 알수가 없다는 것인데요 만약 서로 지불하는 금액이 동일하다면 상대적으로 오프라인 매칭보다는 온라인 매칭이 나을거라 생각합니다.


몇몇 업체중 유료임에도 금액당 매칭 횟수제한이 있는 곳이 있기도 하고 서로 연결이 성사되지 않으면 매칭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곳 역시 존재합니다. 이곳 역시 매칭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매칭 횟수에 따른 비용지불은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제 생각이 맞겠죠?



소셜데이팅 굿바이패밀리 회원 가입 및 프로필 심사 진행해보았습니다. 저는 과연 프로필 심사 승인이 되어 이성을 만나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