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버워치 할인기간 설 특집 22500원 구매가능

오버워치 할인기간 관련하여 설 특집으로 22500원에 구매 가능하다는 소식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버워치 할인기간 언제까지인가요?


1월 27일부터 2월 3일까지 특별 할인 가격으로 오버워치 구매 가능합니다.


▶ 오버워치 할인기간이 끝나면 가격이 상승하나요?


2월 4일부터는 오버워치 할인 종료되어 정상가격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오버워치 할인기간에는 오버워치 일반판(디지털 다운로드)만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명절(설)을 맞아 블리자드에서 오버워치 할인 정책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오버워치 구매예정이신 분들은 이번 명절 할인기간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오버워치 할인상품


PC(데스크톱)버전 오버워치 일반판 디지털 다운로드 항목에 대해서 기존 45,000원에 판매중이던 상품을 22,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및 전리품 상자는 할인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니 이점 또한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얼마전 베네수엘라 윈도우10 시리얼 넘버가 한국돈 4,000원대에 판매되었던 적이 있었는데 오버워치 역시 대한민국 명절 특수로 인해 기간한정으로 할인을 하는지라 한국 오버워치 구매 후 본인의 나라(미국,일본)에서 게임을 즐기는게 가능할까요? 오버워치를 하지 않아 이 부분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단 오버워치 상품 구매전 사양체크를 통한 본인의 컴퓨터 상태를 측정해 보는 것이 좋겠죠? 



컴퓨터를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들은 본인의 컴퓨터 사양을 판단하여 즉시 오버워치 구매가 가능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반드시 오버워치 사양체크 작업을 통해 본인의 컴퓨터(데스크탑)상태를 파악하신 후 상품 구매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설 특집 오버워치 할인기간 안내해드렸습니다. 아직 오버워치 구매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번기회에 구매를 해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워치 사양체크 여기서 따라해 보세요  (0) 2017.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