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아지 무료분양 사이트 잘 알아보고 판단합시다

잘 알아보고 판단해야 하는 강아지 무료분양 사이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강아지 무료분양 사이트가 진짜 있나요?


무료분양 사이트는 많이 있습니다만 실제로 0원으로 분양 가능한 곳은 많지 않습니다.


▶ 진짜 강아지 무료분양을 받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새끼강아지를 분양받는 방법보다는 유기견 무료분양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강아지 무료분양 사이트 잘 알아보고 주의해서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1. 강아지 무료분양 사이트


강아지를 무료분양 받을 수 있다고 광고하는 사이트는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이트는 무료분양과 유료분양이 함께 운영되며 무료가 무료가 아닌 경우가 상당히 많이 존재합니다.



이런식으로 강아지 책임비가 있습니다. 책임비 없는 새끼 강아지 무료분양을 원하신다면 아마 찾기 힘들지도 모릅니다.


책임비 제도


강아지 무료분양에는 함정이 숨어있는데요 책임비라는 것입니다. 강아지 책임비는 어떻게 보면 무료분양을 빙자한 유료분양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종의 강아지 입양 대상자에 대한 재력 테스트라고도 볼 수 있는 강아지 책임비 제도는 강아지를 키우는 방법에 있어서 돈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책임비를 받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책임비라는 핑계로 무료분양이 유료분양화 되고 있는 실정이 씁쓸한 현실이기도 합니다.


2. 유기견 무료분양 사이트


상대적으로 강아지 무료분양쪽보다는 유기견 무료분양쪽이 책임비가 덜한 편입니다. 실제 무료분양이 가능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유기견 무료분양 사이트라 해서 책임비가 없지는 않은데요 역시 마찬가지로 평균 5만원가량의 강아지 책임비가 존재합니다.



강아지 무료분양 사이트는 많으나 대부분 5만원에서 최대 10만원의 강아지 책임비가 존재하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시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