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동남아여행 추천 싱가폴 여행을 떠나보자

곧 얼마 안있으면 여행 시즌인데용 여러분은 여행을 가실 생각이 있으신가요? 여행을 가신다면 어디로? 해외로? 설마 방콕하진 않으시겠죠? 저도 여행을 다녀온지 한참되어서 이번 여름에는 여행을 다녀오려고 합니다.




우리가 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어디를 갈 것인가 정하는게 중요하겠죠 혼자 가는 여행은 그냥 장소만 정하고 무작정 가면 되지만 여럿이 가는 여행은 장소를 정해도 의견충돌이 많아 장소가 바뀔 가능성이 많습니다. 어찌되었든 어디로 여행을 가느냐가 중요할텐데 이번시간에는 동남아여행 추천 관련하여 싱가폴 여행을 떠나보기 위한 여정을 미리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남아의 말레이시아와 브루나이 중간쯤에 있는 싱가포르는 약 4개국어의 언어를 사용하는데 말레이어 중국어 영어 타밀어를 사용합니다만 여행을 가실 경우 영어 하나면 왠만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열대기후로 4계절 내내 무덥고 습하며 비가 자주 내리는데 6월부터 9월사이에 비가 집중적으로 내리기 때문에 이 시기에 해외여행을 가실 분들이라면 미리 준비해서 가시는 편이 좋을 듯 합니다.


싱가폴 축제


국내 여행 성수기인 여름에 싱가폴을 방문하게 된다면 많은 축제들을 즐길 수 있는데 몇가지를 소개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싱가폴 푸드 페스티벌


7월부터 8월 사이에 벌어지는 축제로서 현지음식과 요리사들이 참여한 연례 이벤트입니다. 다양한 음식맛을 볼 수 있으며 싱가폴인 뿐만 아니라 세계 방문객들을 위한 잔치이기도 합니다.



싱가폴 인터네셔널 페스티벌 오브 아트


8월부터 9월사이에 벌어지는 이 축제는 거리공연과 영화 상영까지 이루어지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축제입니다만 영어가 잘 안되는 사람들은 영화는 아무래도 건너뛰는 것이 맞겠죠? 



걸신 축제


영어로 Hungry Ghost Festival 이라고 하는데 우리나라 말로 굶어죽은 귀신인 걸신을 뜻하는 축제입니다. 8월3일부터 31일까지 약 한달간 펼쳐지는 이 축제는 미국의 할로윈데이와 비슷한 귀신축제 입니다. 활기넘치는 노래와 쇼가 펼쳐지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동남아여행 추천 관련하여 싱가폴 여행을 알아보았는데요 전부 알아본 것은 아니며 여름 성수기 시즌중 진행되는 축제 몇가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싱가폴 한번 어떠신가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