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동부화재 태아보험 알아보고 가입하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동부화재 태아보험입니다.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러 가겠습니다.


요즘 참 많은 보험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보험상품중에는 운전자보험,암보험등등 많은 보험이 있습니다. 우리아이가 몸에 이상이 생겼을때를 대비해서 가입해두는 태아보험도 종류가 많은데요 일단 이번시간에는 동부화재 태아보험에 관하여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태아보험


태아보험이 뭔지부터 알고 계셔야 할것 같은데요 태아보험은 태어나면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 또는 질병으로 발생되는 입원비용. 몸의 이상으로 생기는 신체마비, 조산으로 인한 미숙아 출산등을 대비하여 들어두는 보험이 바로 태아보험입니다. 현재가 아닌 장기적으로 미래를 보고 가입하는 보험인데요 아이의 각종 사고에 대한 위험을 대비하는 보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태아보험의 경우 임신한지 22주이내에 가입신청을 하셔야 하구요 23주이상 지난 후 가입하는것은 위험할 수가 있습니다. 보험사에 따라 가입거부가 날 경우도 있고 세부항목이 다 틀리기 때문에 가급적 임신을 하고 빨리 가입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의 차이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과 크게 차이가 없는데요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에 태아보험의 보장내용를 더한 것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태아보험은 선천성질병이 보장되는데 비해 어린이보험은 선천성질병이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 물론 질병이 그만큼 더 보장되는 만큼 가격도 어린이보험에 비해 태아보험이 당연히 높을겁니다.



동부화재 태아보험은 어떠한 종류가 있을까요? 찾아봤는데요 딱 하나가 있네요 무배당 우리아이첫보험이라는 보험상품이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이 대략적으로 예시를 해놓았지만 89,920원이 써있습니다. 태아보험 특성상 어린이보험과 태아보험의 연계상품이기 때문에 가격이 그리 낮지는 않습니다.



동부화재 태아보험 과연 좋은 보험일까요? 신혼부부이거나 임신초기의 분들이시라면 한번쯤 생각하셔서 상담신청 후 가입을 해두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물론 태아보험이 여기만 있는 것은 아니므로 다른곳도 당연히 비교해가며 상담을 하셔야겠죠? 참고로 저는 글을 쓰면서 어떠한 제공도 받지 않았습니다.


이상으로 동부화재 태아보험 관련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