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1인 고기집 혼밥하기 좋은곳 육첩반상 방문 후기

서울 1인 고기집 혼밥하기 좋은곳 육첩반상 방문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 1인식당 육첩반상 어떤가요?


양이 적당하기 때문에 1인분보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모자라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 육첩반상 방문시 대기시간이 있나요?


평일 저녁시간대 육첩반상 고기집 방문 진행하였으나 대기시간은 없었습니다. 



해당 고기집 방문 후기는 맛집 추천이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이므로 다른 사람과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서울 1인 고기집 육첩반상


인터넷에서 서울 1인 고기집 또는 서울 혼밥 고기 와 같은 키워드로 검색할 경우 많이 거론되는 육첩반상 고기집이 있습니다. 


고기집 방문시 기본 2인이상 주문해야 가능하다는 점을 꼬집어 1인 고기집 컨셉을 잡게 된 해당업체는 낙성대 맛집으로 유명한지 많은 글들이 존재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육첩반상 방문 가능 시간대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업시간 - 10:00 ~ 22:00

마지막주문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되며 마지막주문이 오후9시에 이루어집니다. 



또한 브레이크 타임이라 해서 주문을 받지 않는 시간 또한 존재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먼저 방문을 하게 되면 육첩반상 메뉴를 고르기 위한 자동주문 시스템을 이용해야 합니다.  

 


소금구이반상,삼겹반상,돈갈비반상등 10여가지 메뉴가 존재하며 기본메뉴만 주문할 경우 최대 7900원 이상 들어가지 않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기다립니다. 오른쪽 화면에 본인의 주문번호가 적혀나오면 셀프로 주문한 음식을 받아가면 됩니다.



테이블마다 휴대폰 충전이 가능한 콘센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휴대폰 충전기를 설치해놓고 도난방지를 위해 봉인을 해두면 더 좋았을거라 생각합니다.



삼겹반상 기본세트 7900원짜리입니다. 기본 선택메뉴로 소스 두가지를 선택한 것 외에 다른 메뉴는 일체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고기가 약 10점정도이며 혼자 먹기 적당하기 때문에 양이 적다고 느끼는 분들도 간혹 있을 듯 싶기에 고기추가도 4000원가량의 추가금을 지불하고 진행 가능합니다.



다 먹고 난 뒤 퇴식대에 식기류 반납 진행하시면 되는데 쓰레기통이 하나밖에 없다는 점 역시 아쉬운 부분입니다. 



서울 1인 고기집 혼밥하기 좋은곳 육첩반상 지극히 개인적인 방문후기 안내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