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적금이자 높은은행 추천 1금융권 2.8퍼센트를 받자

1금융권 2.8퍼센트의 이자를 얻을 수 있는 적금이자 높은은행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 적금이자 높은은행 추천해주세요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 사용시 최대 세전 2.8% 이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 2.8퍼센트 적금이자를 얻을 수 있는 조건이 있나요?


몇가지 조건이 존재하지만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습니다.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으로 1금융권 2.8퍼센트 이자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은행이자 높은 곳을 찾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SC제일은행 어떠신가요? 완벽한 자유적금이자는 아니지만 1금융권 은행 중 일정 조건만 만족한다면 가장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SC제일은행 적금이자 높게 받는 방법


사실 이 통장은 적금통장은 아닙니다. 급여통장으로 이용시 높은 이자를 적용받을 수 있지만 매월 일정금액이 입금되어야만 혜택 적용이 가능하므로 적금통장의 성격을 띄고 있습니다.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을 통한 적금이자 높게 받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건1


1. 당월 건당 70만원 이상 입금 거래


조건2


1. 신용카드 당월 30만원 이상 실적달성

2. 당월 3건이상 자동이체 

3. 온라인거래 1회이상 충족 및 통신요금 자동이체 1건 


조건 1및 조건2를 표로 나타낸다면 이러한 방식으로 보여집니다.



내지갑통장에 존재하는 모든 금액이 2.8%의 이자를 적용받는 것이 아닌 50만원 초과 및 200만원 이하의 금액에 대해서만 높은이자 적용을 받게 됩니다.


즉 200만원을 넘어서지 않도록 조절이 필요하기 때문에 통장정리를 자주 해야 한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방식이 아닌 실제 적금이자 높은은행 추천을 받고 싶다면 저축은행 금리 높은 곳을 찾아가는 방법 외에는 없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자유적금 이자 높은은행들이 복리가 아닌 단리형태로 이자지급이 이루어지고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이자는 흥국저축은행 세후 2.12%로 나오고 있습니다.


적금이자 높은은행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저축은행 이자율이 높지만 단리로 계산되어지는 만큼 차라리 1금융권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을 이용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