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채팅 어플 소개팅넘버원을 알아보자


오늘 알아볼 어플은 소개팅넘버원 이다



어플이름은 소개팅넘버원인데 채팅어플이라? 

앞뒤가 안맞는느낌??

받아보면 안다 다운로드 해보자



약간의 로딩이 끝난 후



이런 화면이 나온다

기본 설정해주고 메인화면으로 들어온다 

 


어플 로딩이 끝난 후의 메인 화면이다

이게 어딜봐서 소개팅 어플이냐 채팅어플이지

참고로 채팅어플과 소개팅 어플의 차이는

어플 내부에서 채팅이 불가능하고 

서로간의 선택 및 정보공개되는 것들은 

소개팅으로 분류되며

상대방의 동의없이 쪽찌나 메세지를 보내는 경우 

채팅어플로 분류된다



어플 내부에서 채팅이 가능하나 상대방의 동의가 있어야만 

가능한 것들도 있다 이런식이 대부분이다

이 어플은 이름만 소개팅넘버원이지 분류는 채팅어플이다 

상대방의 동의 없이 쪽지보내기가 가능하다



3대3 미팅도 가능하고(뭐만하면 정회원 가입하란다)



포토쪽에 가면 이성들 좀 보이는데 

이거 역시 아무한테나 채팅 메세지를 보낼 수가 있다



가입한지 만 하루가 지나지 않았을때 쪽지 상황이다

저 사람들한테 답장할려면 정회원 가입 해야 된다

뭐가 떠오르지 않는가??

바로 그거다 단거리연애 어플이다

똑같다...완전히...결제유도성 메세지다 백프로다

그래서 정회원 가입비가 얼만데?????



단거리연애도 19800원인가 극혐인데 이건 더비싸다

답도 없다


리뷰는 내리면서 현실적인 리뷰를 써놓은 글들좀 보고 싶은데 

뭐 리뷰중의 90%는 좋다는 말밖에 없어

이게 어딜봐서 좋다는거냐 알바천국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도중에 엄청난걸 발견했다



미팅포유랑 데이터 연동...

참고로 미팅포유도 정회원 가입비 29800원이다

거기도 가입안하면 아무것도 못하는건 마찬가지고

혹시나 해서 미팅포유에 로그인 시도했더니 된다...!

이런 어플 대체 정체가 뭐냐 

어플 내부에 탈퇴 메뉴도 없다 메일로 신청해야 한다

더이상 안쓸란다 할말도 없다 이건



총  평 


가  격 :  

정회원 가격이 29800원인데 가입안하면 아무것도 못함

                                                  

후  기 : 

알바성 리뷰 90%


추천도 : 

단거리연애의 복사판이다 돈많으면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