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다같이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 알아볼 내용은 페퍼저축은행 햇살론에 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준비들 되셨습니까?



직장인 박모씨는 한 중소기업에 재직하고 있었습니다. 중소기업의 높지 않은 월급만으로는 살아가는데 힘이 들던차 엎친데 덮친격으로 부모님이 쓰러지는 안타까운 사태에 직면하게 됩니다. 곧 수술을 진행해야 하는데 중소기업 직장인의 월급으로는 수술비가 턱없이 부족하여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박모씨는 대출을 이용하려고 많은 업체를 찾아보았지만 금리가 높아 선뜻 대출신청을 하지 못했는데요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대출시스템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상담후 대출을 승인받아 부모님의 수술비를 마련하게 됩니다. 부모님의 수술비를 위해 도와준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어떠한 것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페퍼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대출의 한 종류인데 우리가 시중에서 많이 들어봤던 햇살론 맞습니다. 햇살론은 거의 대부분의 은행이 취급을 하고 있는데요 페퍼저축은행 역시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햇살론은 서민 자영업자 및 근로자 지원을 하기 위해 출시한 대출상품입니다.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특징


페퍼저축은행 햇살론의 경우 최저금리 연 5.8%부터 시작하며 최고 연 9.09%의 대출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최고 3천만원까지 대출지원이 가능하며 신용등급 6등급에서 10등급 사이 또는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의 근로자 및 자영업자가 대출대상이 됩니다. 신용등급이 높거나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경우 햇살론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대출금리는 자신의 현재 상황에 따라 약간씩 달라질 수 있으며 변동금리와 고정금리역시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이 되므로 이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으며 대출기간은 최대 5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신청방법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상담신청을 통해 자세한 상담 후 관련서류를 제출함으로서 평가가 이루어지고 평가완료시 승인이 나면 당일 또는 익일 입금이 됩니다.



이상으로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관련하여 글쓰기를 진행해 보았는데요 저는 페퍼저축은행으로부터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고 정보성 글만 남깁니다. 햇살론은 취급하는 은행이 많으니 자세하게 알아보시고 상담하시어 대출상품을 신청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