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24시간 대출 가능한 곳은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24시간 대출 관련하여 가능한 곳이 있는지 찾아보기 위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최모씨는 최근 개인사정으로 인해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회사를 그만두고 이직을 위해 취업사이트를 돌아다녀보았지만 재취업은 쉽지 않았습니다. 결국 모아놓은 돈을 다 쓰게 되었고 설상가상으로 큰 돈이 나가게 될 상황까지 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최모씨는 대출의 힘을 빌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24시간 대출 가능한 곳을 찾고 있는데요 과연 24시간 대출 가능한 곳 찾을 수 있을까요?



24시간 대출이라는 것은 일반적으로 찾아보기 힘든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많은 업체들은 평일 업무시간에만 대출신청을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4시간 대출이 가능한 곳이 간혹 있습니다. 24시간 대출이라고 새벽2시 새벽3시 이런시간에 대출이 가능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업무시간 외 오후9시정도에도 대출이 가능하다 이런 뜻입니다. 



그럼 해당되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웰컴론 단박대출 상품입니다. 이 대출상품의 경우 상담원과의 통화없이 범용공인인증서를 이용한 본인확인만 가능하면 바로 대출이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 대출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 업무시간 외에도 대출진행이 가능하다는것이 장점인데요 아마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대출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부분의 업체들이 휴일이나 업무시간외에 대출신청만 가능했지 대출금 입금까지 가능한 경우는 없는데요 웰컴론의 경우 업무시간외 또는 휴일에도 대출금 입금까지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웰컴론은 국내 최상위 대부업체입니다. 대부업체는 금리가 시중은행보다 많이 높은건 아실겁니다. 몇해전만해도 연 최대 49%의 금리를 적용해오던 대부업체법이 변경되어 연 최대 39%로 낮아졌는데요 거의 모든 대부업체들은 최대 연 34.9%의 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대부업체라 하더라도 이정도의 서비스가 있어야만 사람들이 쉽게 찾을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웰컴론에서는 대출한도확인도 가능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개인정보를 다르게 입력해도 진행이 가능하니 안심하시고 대출한도확인을 하셔서 대출가능금액이 얼마인지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대출한도확인의 경우 전화상담 신청으로 인해 진행이 가능한 대출가능금액이라는 것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24시간 대출 관련하여 글쓰기를 진행해보았는데요 저는 이 업체에서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은 정보성 글이라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