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인생의 동반자

우리가 자동차를 구매할때 신차든 중고차든 필수적으로 가입하게 되는것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보험입니다. 가입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차 운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강제적으로라도 들어야 합니다. 그래서 자동차를 구매할 경우 어디에 가입할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KB에서 출시한 상품에 대하여 글을 써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 상품은 자동차를 운행할때 가입하는 상품으로서 정식명칭은 KB매직카 다이렉트라는 상품의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손연재가 나오는 TV광고로 많이 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KB매직카 대비 평균 17.3% 할인이 들어가는데 운행거리에 따라 최대 20%할인이 이루어지며 블랙박스 장착시 4.7%의 추가할인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3년 무사고 운행시 최대 13.6%의 추가할인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모든 할인은 중복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할인을 합치게 될 경우 평균 17.3%라는 어마어마한 할인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은 직접 전화나 인터넷을 통하여 가입이 가능하며 가격계산을 통하여 직접 원하는 상품만 골라서 선택이 가능하며 추가 또는 제외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른 상품과 비슷하게 보상이 진행되는데 대인배상,대물배상,그리고 자기신체사고,자차손해에 대한 보상이 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대물배상은 의무가입이며 자차상해같은 경우에는 선택적 상품이라는것 아시죠?



기타 특약으로서는 자량수리비확장,렌터카대여비용,대중교통이용할인등의 특약서비스가 있는데 이 역시 선택적 상품이므로 어느정도 알아두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얼마가 나올지 가격계산을 해보려 하였으나 실명 및 공인인증서와 자동차에 대한 상세정보를 입력해야만 가격계산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가격계산을 하다 도중에 그만두었습니다. 얼마가 나올지 대략적으로 보여드릴려 했으나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이상으로 해당상품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해당상품을 설명하며 업체로부터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았으며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KB매직카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찾아주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