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QR코드 만들기 및 QR코드만드는방법 안내

QR코드 만들기 및 QR코드만드는방법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QR코드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네이버(naver) 무료 QR코드 만들기 작업을 통해 쉽게 가능합니다.


▶ 큐알 코드 만들기 누구나 가능한가요?


큐알 코드 만들기 작업은 무료로서 누구나 가능합니다.



QR코드 생성기(QR code generators)같은거 이용하지 마시고 네이버 QR코드 만들기를 통해 쉽게 작업해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장소에 QR코드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QR코드 생성 방법은 네이버 QR코드 만들기 사이트 이용시 쉽게 가능하므로 지금부터 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QR 코드 만들기


우선 QR코드 만들기 작업을 위해 네이버 QR코드 제작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나만의 QR코드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코드 제목을 적고 옵션 설정을 해줍니다. 코드 제목은 임의로 QR코드 만드는방법으로 하였습니다.



원하는 정보 담기 또는 링크로 바로이동 둘 중 하나의 선택을 하여 QR코드 만드는법이 가능한데요 저는 원하는 정보담기가 아닌 링크로 바로 이동을 선택 후 임시저장 및 작성완료를 눌렀습니다.



무료QR코드 만들기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QR코드 URL 및 html정보가 생성되었는데 해당 정보를 이용하여 다른 게시판에 링크를 걸 수 있으며 QR코드 스캐너를 통해 해당 QR코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생성된 QR코드는 네이버 QR코드 스캐너를 통해 QR코드 인식 프로그램 설치 없이 쉽게 스캔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QR코드 만들기 및 QR코드 만드는방법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명함 제작시 큐알코드 만들기 작업을 통해 제작된 코드 삽입한번 해보시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