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kb닥터플러스건강보험 우리가족 지킴이 보험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kb닥터플러스건강보험 관련하여 설명한번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한 가정의 가장인 직장인 김모씨는 아직은 팔팔한 남성입니다. 어느날 구급차가 우리집 아파트 앞에 서는 것이었습니다. 무슨일이 일어났나 궁금해하던중 누군가 들것에 옮겨 실려나가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웃집 주민이었는데요 김모씨는 이러한 상황에 보험하나 들어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건강보험을 알아보기 시작합니다. kb닥터플러스건강보험 과연 김모씨에게 맞는 보험일지 알아보겠습니다.



kb닥터플러스건강보험은 kb손해보험에서 취급하는 보험상품으로서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이 상품을 검색할 경우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왜 검색이 안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검색이 불가능하더라도 상품판매를 하지 않는것은 아닙니다. 



뭐 하여튼 상품을 더 알아보자면 이 상품은 의료비종합형과 암플랜형 두가지 상품으로 나뉘게 됩니다. 



의료비종합형


만기일부 환급형으로 가입을 하게 되며 가입대상은 만15세부터 만59세까지로 제한됩니다. 보험기간은 80세부터 10년씩 증가하여 총 110세까지 만기가 존재하며 납입기간은 최소10년에서 5년단위로 총 30년까지 납입이 가능하고 월납입 방식이 적용됩니다. 



40세 남성기준 월납입금은 54,540원을 납입하셔야 하며 40세 여성기준 월납입금은 44,460원을 납입하셔야 합니다. 일반상해 및 사망, 수술비등  실손의료비 제공이 됩니다.



암플랜형


암플랜형 역시 만기일부환급형으로서 가입대상 및 모든 조건이 의료비종합형과 같습니다. 일반 상해 및 사망보험금 지급이 가능하며 암진단 및 치료, 암수술비등 암보험 기준으로 특화된 보험상품입니다.



40세 남성기준 월납입금은 42,880원을 납입하셔야 하며 40세 여성기준 월납입금은 33,390원을 납입하셔야 합니다. 의료비종합형에 비해서 혜택이 적기 때문에 보험료도 낮습니다.



보험계약체결전에는 반드시 보험약관을 확인하시고 가입을 하셔야 하며 모든것을 소개시켜드린 것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kb닥터플러스건강보험을 검색하시어 찾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거듭 말하지만 홈페이지를 가도 같은 내용의 상품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kb닥터플러스건강보험 관련하여 글을 써보았는데요 글 내용이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 업체에서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은 정보성 글이라는 것을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