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아지 무료분양 및 고양이 무료분양 방법 알아보기

한해에 버려지는 반려동물만 약 6만여마리라고 하는데요 공식적인 집계일 뿐 비공식적인 집계까지 합한다면 10만여마리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물들은 적응을 하지 못해 굶어죽거나 개장수에게 잡혀 보신탕재료로 팔려가기도 합니다.




이러한 반려동물이 버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가장 쉬운 방법은 충동적으로 반려동물을 키우지 않는 것이 중요하겠죠? 애완동물가게나 매장을 지나가다가 순간적으로 혹해서 한마리 구입했다가 나중에 문제가 생겨서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강아지 무료분양 및 고양이 무료분양 방법에 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주세요닷컴이라는 곳으로 강아지와 고양이 무료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해당 업체의 소개일뿐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업체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무료분양해드리고 있는데 갓태어난 새끼들을 무료분양하지는 않으며 사정상 키울수 없는 강아지나 고양이들을 무료분양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단 강아지 무료분양정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 무료분양을 받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상단의 강아지 무료분양 항목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많은 강아지들이 분양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무료분양이라 써있기는 하지만 100% 무료분양은 아닙니다.




약 7대3의 비율로 유료와 무료의 비율이 나뉘고 있는데요 유료라 하더라도 책임비5만원을 받는선에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 이상의 가격이 되면 무료가 아닌 유료분양이 되겠죠



원하는 강아지를 클릭하시면 이런식으로 개월수와 유료인지 무료인지 여부가 나오며 분양이유등이 적혀있는데요 이것을 보시고 맘에 드시면 강아지 주인과 상담을 하신 이후에 강아지를 찾으러 가시면 됩니다.



문제는 연락처를 보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이후 결제를 하셔야 하는데 3,900원이라는 돈이 들어갑니다. 책임비와 결제로 인해 최대 53,900원의 돈이 필요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고양이 무료분양정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 역시 방법은 같습니다. 고양이 무료분양 항목을 눌러 확인이 가능한데 강아지의 책임비가 일률적으로 고정5만원인것과는 다르게 고양이들의 책임비는 1만원부터 5만원까지 다양하게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아무 고양이나 눌러보았는데요 역시 마찬가지로 분양지역이나 개월수 그리고 책임비 1만원을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고양이를 원하신다면 마찬가지로 연락처를 얻어 통화후 가져가시면 되겠죠?


주세요닷컴에서는 강아지와 고양이 뿐만 아니라 새나 토끼 고슴도치 기타 동물에 대해서도 무료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강아지 위주로 유료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니 마음에 드는 반려동물이 있다면 한번쯤 둘러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강아지 무료분양 및 고양이 무료분양 방법 관련하여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나중에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다면 이곳을 이용해야 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