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무엇이 있을까

초등학교 시절이나 어렸을때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은 주로 상대방을 살짝살짝 때리거나 고무줄을 끊고 도망가는 등의 행동을 하곤 했었습니다. 관심표현을 돌려서 하는 일종의 반어법 같은 것이었습니다.



여자분들이 이 방법을 알아두신다면 평소에 관심있어 하는 남자가 해당 행동을 했다? 100%입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과연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사소한 것 하나에도 신경써준다



여자가 생각없이 내 뱉은 말에 대한 것을 기억했다가 나중에 알려준다든가 관련선물을 사주는 행동이 여자에게 관심있는 남자의 행동일 수 있으므로 주의깊게 관찰하셔야 합니다. 


2. 카톡이나 연락을 자주한다



카톡이나 연락을 자주하는 것도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이기 때문에 잘 보셔야 하는데 주의할 점은 주위에 여자가 많은 남자의 경우 그냥 찔러보기 식으로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주의깊게 보셔야 합니다.


3. 눈이 마주칠때가 많거나 자주 쳐다본다



눈을 자주 마주치거나 자주 쳐다보는 남자는 당황하지 말고 미소를 지어주며 넘어가도록 합시다. 아마 미소에 홀라당 넘어가버릴지도?


4. 스킨십을 자주 시도한다



폭탄이 스킨십을 시도한다면 진저리를 치겠지만 그럭저럭 생긴 남자가 여자에게 스킨십을 하는 것도 좋아하는 행동으로 봐야 합니다. 하지만 횟수가 중요합니다. 한두번 그런다면 아닐 수도 있지만 자주 그런다면?


5. 여자의 주변을 맴돈다



주로 적극적인 표현을 하지 못하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에게 다가가지 못할때 하는 행동중 하나입니다. 먼 발치에서 바라보든가 우연을 가장한 만남인척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짝사랑과도 비슷한데 이러한 경우 여자가 눈치를 채지 못한 채로 끝나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하는 행동 관련하여 5가지 상황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이중에 몇가지 관련이 있었답니다. 아마 그녀는 저에 대한 마음을 눈치챘을까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