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무서류 소액대출 무방문 전화없이 가능한곳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무서류 소액대출 관련하여 글을 써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직장을 그만두고 새직장을 잡지 못하고 있는 프리랜서 김모씨는 지금까지 실업급여를 타면서 근근히 살아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업급여 종료가 다가와도 일을 구하지 못한 김모씨는 결국 실업급여 만기가 다가왔고 실업급여로 받은 돈을 다 쓰게 되었습니다. 실업자 상태에서 전 직장이 폐업을 하게 되어 서류를 준비할 수가 없기에 무서류 소액대출을 받아보려고 합니다.



무서류 소액대출이라는 대출상품이 과연 존재할까요? 무서류 소액대출이라 함은 말그대로 소액대출시 서류를 요구하지 않는 것을 뜻하는데 많은 대출업체들이 대출심사시 서류를 요구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가다 무서류로 대출이 가능한 곳이 간간히 나오고 있습니다. 무서류로 대출이 가능한곳은 대부분 3금융권으로서 높은 금리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대부업 관련법(최대금리 34% -> 27%) 통과는 했지만 개정이 아직 되지 않아서 개정이 되기 전까지는 주의를 하셔야 하며 개정이 되더라도 낮은 금리는 아니기 때문에 다시한번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무서류 대출이라 하더라도 인증없는 무서류는 거의 없습니다. 서류만 안낼뿐 신용카드 사용중이거나 급여이체계좌가 있어야 하는등의 인증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인증이 필요한 무서류 대출 말고 인증도 필요없는 본인인증만 되면 무조건 대출이 가능한 업체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바로바로론 바로300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대출가능여부가 바로 확인되어 대출이 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연 최대 34.9%의 대출금리를 적용하고 있으며 신규대출시 30일간 이자면제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24세이상부터 만55세 이하의 급여소득자,자영업자,주부등이 대출대상이 되며 대학생은 대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자유상환방식이 적용됩니다.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범용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연 최대 34.9%의 대출금리를 적용합니다. 남성은 만32세부터 만60세이하까지 여성은 만30세부터 만60세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취급수수료및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으며 최대18개월의 원리금균등상환방식이 적용됩니다.



이상으로 무서류 소액대출에 관하여 글을 써보았는데요 이 업체들 말고도 많은 업체들이 무서류로 대출이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저는 이 업체들을 소개하며 아무런 댓가를 받지 않은 순수 정보성 글이라는 것을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