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어느 암보험을 들어야 하나

안녕하세요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관련하여 어느 것이 좋을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작은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김모씨는 자주 거래를 하던 고객 중 한명이 한동안 오지 않지 알아본 결과 암에 걸려서 투병생활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병문안을 갔다온 이후 김모씨는 나도 저런 상황이 오면 안되겠다 싶어 암보험을 하나 들어놓기로 결심합니다. 그래도 기왕이면 갱신형보다는 비갱신형으로 가입하고 싶은데 비갱신형 암보험 어디서 가입해야 좋을까요?



보험은 갱신형과 비갱신형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비갱신형 보험은 10년전쯤에는 존재했었으나 수익성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비갱신형 일반보험은 폐지되었으며 비갱신형 보험은 암보험만 남아 있습니다.  



왜 비갱신형 보험은 암보험만 남아 있을까요? 물론 갱신형 암보험도 존재하지만 비갱신형이 존재한다는 것이 중요하죠. 쉽게 생각해보면 암은 다른 병들에 비해서 쉽게 나타나지 않는 질병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찾아본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은 암보험 비교전문 홈페이지에서 찾아본 결과 월납부금액이 가장 낮은 금액으로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이보다 낮은 금액이 존재할 수 있겠지만 비교내역중 가장 낮은 납부금액을 알아보았음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알아본 보험상품은 한화손해보험의 무배당 마음든든계속보장암보험으로서 무배당 보험상품입니다. 전 배당상품을 본적이 없는데 여러분은 배당보험상품을 본적이 있나요? 적어도 온라인에서는 본적이 없습니다.



가입나이는 만15세부터 65세까지 가능하며 만기일부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두가지로 나뉩니다. 보험기간은 80세/100세만기로 진행이 되고 납입기간은 10년부터 5년단위로 끊어서 30년까지 보험가입이 가능합니다. 납입주기는 월납,3월납,6월납,연납등 원하시는대로 납입이 가능합니다.



해당조건으로 40세 남성이 월 납부해야 하는 보험료금액은 40,550원입니다. 10여개의 암보험 가격중 가장 낮은 금액입니다. 하지만 보험료가 낮다고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니니 보험료만 생각하지 마시고 다른 부분에 대해서도 한번쯤 생각하셔야 할겁니다.



암보험은 암진단비 및 수술비 그리고 암치료비에 대해서만 보장을 해드리며 다른 내용은 유일하게 일반상해로 인한 사망시에만 보장해드리고 다른 질병에 대해서는 보장해드리지 않습니다. 가격이 올라가더라도 이 부분에 대해서는 크게 변하지 않으며 가입금액만 올라갈 뿐입니다.



보험료 계산도 따로 가능하지만 휴대폰인증이 필요하기에 직접 계산하지는 않았습니다. 휴대폰인증을 하게 되면 100% 광고전화가 오기 때문이죠. 


이상으로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관련하여 글을 써보았는데요 저는 가격이 제일 낮은 암보험을 추천해드렸지만 가격이 모든 것을 말해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은 직접 찾아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