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삼성 고속충전기 케이블 여러분은 안녕하십니까

삼성 고속충전기 케이블 고장 변경 후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삼성 고속충전케이블 가격은 얼마나 하나요?


1000원~3000원 정도 합니다.


▶ 삼성 정품 고속충전 케이블만 사용해야 하나요?


삼성 고속케이블 전용이 아니더라도 고속충전 작업이 가능합니다.



삼성 스마트 고속 충전기 케이블 작업은 갤럭시노트5 안드로이드 마시멜로 버전에 진행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삼성 정품 고속충전 케이블 목 부러지다


갤럭시S6부터 지원가능했던 휴대폰(스마트폰) 고속충전 시스템은 한번 사용시 이전과는 다른 충전시간을 자랑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휴대폰 충전시간 단축으로 한층 편리해진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갤럭시S6부터 정식으로 지원된 무선 충전 시스템이 정확한 위치에 갖다대지 않을 경우 정상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빈번하게 나오고 있기 때문에 이전 방식인 휴대폰 USB단자에 충전하는 방식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삼성 고속충전케이블 역시 예전 휴대폰 충전단자(Micro USB)에서 발생했던 일명 목부러짐 현상이 아주 안나오진 않습니다.


삼성 5핀 케이블을 어느정도 사용하다보면 케이블이 쓸려 고무가 벗겨지고 일명 목부러짐 현상이 나오게 되는데요 해당 증상이 발생한다고 해서 바로 삼성 고속충전기 케이블 작동불가 증상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고무가 더 벌어지며 사고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결국 삼성 고속충전기 고장의 우려 때문에 고속충전기 케이블 교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삼성 고속충전기 케이블 꼭 정품을 사용해야 하는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삼성 급속충전기 케이블은 정품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고속충전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설마 케이블이 고장났다고 해서 삼성 고속충전기 정품을 구매하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일반적인 삼성 스마트 고속 충전기 및 휴대폰(스마트폰)을 통한 고속충전 시스템이기 때문에 케이블과는 크게 상관이 없을것으로 판단되어 삼성 고속충전케이블이 아닌 일반 케이블을 이용하여 휴대폰(스마트폰)을 연결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갤럭시노트5 고속충전 작업이 문제없이 진행되었다는 것입니다. 물론 삼성 고속무선충전기 케이블 정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 어찌보면 당연한 것일지 모르지만 일단 이대로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삼성 고속충전기 케이블 고장 변경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삼성 정품 고속충전 케이블 구매가격이 거의 배보다 배꼽인 만큼(케이블보다 택배비가 더 비쌈) 집에 일반 USB 충전 케이블이 존재한다면 해당 케이블을 통한 휴대폰(스마트폰) 충전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