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글

생가득 국물떡볶이 구매 및 시식 후기

여러분들은 떡볶이 자주 사드시나요? 떡볶이 가판대의 위생이 심히 좋지 않아 저는 거의 사먹지는 않고 있는데요 간만에 떡볶이를 사먹어 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사먹었던 떡볶이는 길거리에서 파는 떡볶이가 아닌 풀무원 생가득 국물떡볶이인데요 이 떡볶이 과연 어떠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젠가 뭐 먹을거 없나 하고 마트를 둘러보던중 생가득 국물떡볶이라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정도 크기에 이정도 가격이면 비싼지 싼지 감이오지 않아 인터넷을 뒤져본 결과 인터넷 최저가가 3,230원이었던 것을 보고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마트에서 파는 행사가격이 2,980원이었으며 계산대에 놓고 계산을 진행중이었는데 국민카드가 있으면 1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여 바로 지갑에 있던 국민카드를 통해 계산을 완료하였습니다.



2인분이라고 했는데 봉지를 뜯어보니 2인분 같지는 않았습니다. 떡이 일반적인 떡볶이 떡보다 작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양이 상당히 작아 보였는데요 조리할때 물을 조금 더 붓고 싱거워 질까봐 다시다를 약간 첨가하며 라면을 하나 넣었습니다.



생가득 국물떡볶이 시식 후기


역시 2인분이라고 했찌만 제 기준에는 양이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어묵이나 기타 다른 첨가물이 들어갔었어야 했나요? 라면을 넣어 먹지 않았다면 혼자 먹는데도 부족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맛은 뭐 그냥... 와 되게 맛있네 정도는 아니고 먹을만하네 정도였습니다. 솔직히 떡볶이가 행사를 했기에 망정이지 행사를 하지 않았더라면 그냥 보고 지나쳤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행사전 빗금쳐져있는 가격이 5천원이 넘었거든요 하지만 행사가 아니라도 이 상품의 포장재나 오프라인 특성상 가격이 비싸보이는 것은 정상이지만 그 가격을 다 받고 팔았을지는 참 미스테리입니다.   


요즘 길거리 가판대 떡볶이 가격이 개인적인 기준으로서는 싸진 않다고 생각됩니다. 2,500원에서 3,000원정도 하는데 이 상품의 가격이 이 가격을 유지하면 어느정도 잘팔리리라 생각하지만 온라인 최저가가 위에서 말했듯이 오늘자로 3,230인것을 생각한다면 굳입니다.



이상으로 생가득 국물떡볶이 구매 및 시식 후기를 남겨 보았습니다. 약20년전 길거리 떡볶이를 500원에 사먹었던 생각을 하면 요즘은 위생은 둘째치고 가격때문에라도 못사먹겠더라구요. 이 상품을 구매시 작은 어묵 하나 추가로 구매하여 같이 넣어 먹는다면 맛이 조금은 더 좋아지지 않을까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