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소개팅 어플 추천 스윗미 해보실래요

소개팅 어플 추천 스윗미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 해당 소개팅 어플 추천 이유는?


이성소개가 무제한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스피드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 돈안드는 소개팅어플인가요?


무료 소개팅 어플로서 이용이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무제한 소개팅을 받을 수 있는 어플(앱) 스윗미 이용해보시겠어요?



돈안드는 소개팅어플을 원하세요? 스윗미는 채팅기반 소개팅앱 이며 무료 소개팅 어플로서 이용이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채팅기반 소개팅 어플 만남은 주로 소개팅 어플 내 채팅창 -> 카카오톡 -> 실제만남 3단계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실제 만나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네이버,카카오톡,이메일 4가지 종류에 대해서 진행이 가능하며 휴대폰 번호인증이 완료된 회원에 한해서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우선 스마트폰 소개팅 어플 스윗미 첫화면입니다.


보유하트는 50개부터 시작하며 이성에 대한 별점을 매길 수 있습니다. 별점 평가를 하는 중간중간 하트가 지급되는데 계속 진행해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최대 4개의 하트밖에 얻지 못하였습니다.  


좋아요 - 상대방에 대한 관심표현(하트15개 소모)

슈퍼좋아요 - 메세지와 함께 관심표현(하트30개 소모)

1등급더보기 - 등급이 높은 이성보기(하트30개 소모)

Live - 이성과의 랜덤채팅(하트10개 소모)


별점을 4개이상 줄 경우 해당 이성이 카드함에 들어가게 됩니다.



카드함에서는 내가 좋아하는 카드,내가 관심있는 카드,나에게 관심있는 카드등 세분화되어 정리가 됩니다. 나에게 관심있는 카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하트 5개가 소모되며 그밖에 좋아요 및 슈퍼좋아요의 하트 소모량은 라운지와 같습니다.



대화방은 매칭된 이성이 없기 때문에 건너뛰겠습니다. 프로필을 보게 되면 본인 프로필 수정 및 알림설정 등 일반적인 설정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소개팅어플에 무조건 존재하는 아이템샵입니다. 하트 충전하기라고 부르는데 가격이 높은지 아닌지는 여러분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스윗미 소개팅 어플 후기


해당 앱은 소개팅 어플 순위에서 얼마나 될까요? 해당 소개팅앱 자체가 무제한 소개팅을 컨셉으로 두고 있는 만큼 이성 역시 동일한 조건이기 때문에 만남어플 추천 또는 연애어플로는 그다지 높은점수를 주고 싶지는 않습니다.

단 스윗미 소개팅 어플 사기는 가입시 휴대폰 번호인증을 통해 가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유령회원이 있긴 힘들겠구나 싶습니다.  


해당 어플에서 하지말아야 할 작업은 바로 Live 기능과 나에게 관심있어 하는 카드 확인 작업입니다. 

Live 기능은 이성과의 랜덤채팅인데 지역상관없이 무작위 매칭이며 하트가 10개가 소모되는데 반해 연결되자마자 끊어지면 하트만 날리고 아무것도 못합니다. 또한 나에게 관심있어 하는 카드 역시 지역이 무작위로 걸리기 때문에 서울에 사는데 부산에 사는 이성이 관심표현을 했다면 이건 그림의 떡입니다. 



스윗미를 무료 소개팅 어플로서 이용을 하고 싶다면 하루에 얻을 수 있는 하트를 이용하여 4일간 모아놓았다가 이성에게 호감표현을 하는 방법밖에 없겠네요.



소개팅 어플 추천 스윗미 소개해드렸습니다. 소개팅 어플 만남은 매칭에 성공했다 하더라도 채팅 이후의 본인 능력이기 때문에 뭐라 딱히 조언같은게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