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소개팅 어플 후기 당연시 소개안내

소개팅 어플 후기 당연시 소개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소개팅 어플 당연시는 무엇인가요?


빠르게 이성 선택이 가능하며 하루 16명 소개가 이루어지는 소개팅 어플입니다.


▶ 무료 소개팅 어플인가요?


무료 소개팅 어플이라 하기에는 조금 힘이 들 수 있습니다.



해당 소개팅어플 후기 당연시 소개는 보안정책상 스크린샷이 찍히지 않는관계로 직접 찍은 사진을 리뷰함을 알려드립니다.



간만에 소개팅 어플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선택한 소개팅 어플 추천으로 당연시 앱을 선택했습니다.  한 1년전쯤만해도 휴대폰(스마트폰)스크린샷이 잘 직히던데 현재는 보안정책으로 화면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Note - 스크린샷 화면이 아니기 때문에 그림이 잘 보이지 않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연시 가입 후 로그인을 진행한 첫화면입니다. 이성에 대한 매력평가를 할 수 있으며 4점이상 줄 경우 관심카드에 저장됩니다.



그룹모임입니다. 가입조건은 따로 없으며 동호회 모아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하실 생각이시라면 이곳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동호회 모아 라는 어플(앱)을 따로 설치하셔야 이용 가능하며 해당 어플 내부에서 직접적인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관심카드 항목입니다. 별4개를 선택한 이성이 모두 여기 모이며 대화친구 신청시 하트 15개가 소모됩니다.



라운지입니다. 하루에 16명을 소개받을 수 있으며 상위10%이성보기(하트50개차감),일반이성 더보기(하트20개차감),실시간 이성보기(하트차감없음)가 가능합니다. 다들 하트없다는 말뿐이군요.



대화함입니다. 연결이 되지 않아 현재 대화함은 비어 있습니다.



내 프로필을 볼 수 있으며 상세 프로필 작성이 가능합니다. 프로필 항목 작성당 하트2개가 추가됩니다.



하트상점입니다. 30개당 4,500원부터 시작하여 가장 높은금액인 하트 1,000개에 117,5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소개팅 어플 당연시 후기는?


일단 다른 소개팅 어플(앱)과는 다르게 스피드한 진행이 좋았습니다. 예전에 많이 유행하던 너랑나랑 어플과 요즘 많이 유행하는 무제한 소개팅을 결합했기에... 게다가 소모임까지!


하지만 아무리 별점평가를 해도 추가하트가 지급되지 않는점 및 모든 작업을 끝마쳤음에도 무료하트가 지급되지 않는 것을 볼 때 무료 소개팅 어플로 이용하기에는 약간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소개팅 어플 당연시 리뷰를 보면 대부분 이전버전 사용 어플(앱)스샷이기 때문에 현재와는 맞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소개팅 어플 후기 당연시 소개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강예빈과 브라이언이 광고하여 약간 화제가 되었던 앱(어플)이긴 하지만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