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글

용감한파닭 낙성대 적당한 가격 추천합니다

적당한 가격으로 추천하는 용감한파닭 낙성대점 알려 드리겠습니다.



▶ 용감한파닭 낙성대점은 어디까지 배달이 가능한가요?


배달반경이 신림역부터 서울대입구역부근까지로 넓지는 않습니다.


▶ 용감한파닭 배달어플(앱) 등록되어 있나요?


요기요 배달어플에 등록이 되어 있으며 배달통은 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용감한파닭 낙성대점에서 치킨 구매 후 개인적인 후기를 담고 있는 내용이므로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간만에 야식이나 시켜먹을까 생각하다 선택한 것은 치킨이었습니다. 근처 치킨집을 찾아본 결과 용감한파닭이라는 곳이 있더군요


용감한파닭은 요기요 배달어플에 등록되어 있으며 배달통은 등록되어 있지 않고 배달의민족 어플(앱)에는 제대로 된 설명이 나와 있지 않았습니다.


배달어플 사용시 수수료가 빠지며 자동주문이 아닌 배달업체 수동주문(배달어플에서 가게로 전화하여 직접주문)을 한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설마 아직도 그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여튼 배달어플에 수수료 주기 싫어서 직접전화를 통해 치킨 주문을 진행하였습니다.



용감한파닭 낙성대(청룡동)점은 봉천역과 서울대입구역 중간쯤에 위치한 곳으로서 배달반경은 신림역정도까지는 가능해 보입니다. 전화번호 역시 다음 로드뷰(Daum), 및 네이버지도(Naver)에서 검색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메뉴 중 저는 트리플B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시 기본적으로 따라오는 서비스는 자른 파,파소스,절임무,1.25L 콜라 한병이 제공됩니다.



트리플B세트는 12가지 메뉴중 3가지를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는데 저는 마늘,간장,치즈크림 3가지로 주문을 진행하였습니다.



주문 후 약 30분이 지나지 않아 도착을 하였는데 보시는 바와 같이 치킨이 모두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간장치킨,마늘치킨,치즈크림치킨입니다. 모두 순살치킨이기 때문에 뼈를 발라낼 필요가 없습니다.



파와 파소스는 치킨에 올려져 나오지 않고 따로 제공되며 두마리 이상 구매시 제공되는 쿠폰은 10장을 모아 사용할 수 있으며 평일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BBQ , 교촌치킨과 같은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에 비하면 맛이 좋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프랜차이즈 업체는 가격이 높기 때문에 제가 시킨 21,000원짜리 트리플B세트라면 3~4인 가족이 적당히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물론 먹성이 좋은 사람이 끼어있다면 부족할지도?



용감한파닭 낙성대(청룡동) 적당한 가격으로 추천드리기 위해 글을 작성해 보았는데요 프랜차이즈 치킨을 몇번 먹어본 저로서는 용감한파닭 역시 크게 문제 없다고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