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키크는 법 키크는 방법 어떻게 해야 키가 클까

우리 몸에서 키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키가 작은 사람은 상대적으로 위축되어 보이고 자신감이 없어보이기도 하며 힘이 약해보이기도 합니다. 세상을 보는 눈도 좁아지게 되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키를 키우려고 갖은 방법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남자 평균키가 대략적으로 173에서 175정도 되는데 이 이하인 분들은 뭐 어떻게 할 수도 없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저도 딱 173인데 대한민국 평균이라고 하지만 역시 173이면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키는 못된다고 생각합니다.



키는 어렸을때 성장판이 열려있는 상태에서 성장호르몬이 나올때가 키크는 시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나이는 대략적으로 청소년시기인 16세부터 19세정도에 성장판이 열리게 됩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20세정도 되면 대부분 성장판이 닫히게 되므로 키가 크는 것이 힘들어지게 됩니다.



키크는 법 첫번째 규칙적인 생활을 하자


키크는 방법으로 가장 쉽지만 어려운 방법입니다. 군대가서 대부분 살이 찌는 이유를 다들 아실겁니다. 훈련을 받으며 규칙적인 생활을 하면 누구나 몸이 비정상에서 정상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키가 크려면 우선 가장 먼저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 합니다.



키크는 법 두번째 음식 골고루 먹기 


음식을 골고루 먹습니다. 음식을 골고루 먹어야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들이 제때제때 섭취되어 키가 조금이라도 크게 됩니다. 음식이 맛없다고 편식을 하는 일은 없어야겠죠?



키크는 법 세번째 앉을때 자세 바르게 하기


앉을때 자세를 바르게 해야 척추가 휘어지지 않으며 키가 조금이라도 커보이는 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자세를 바르게 하지 않은 채로 의자생활을 하게 되면 원래의 키보다 낮게 측정이 될 겁니다.



키크는 법 네번째 무거운 가방 메고 다니지 않기  


가방에 무거운 것을 잔뜩 넣고 다니지 않습니다. 가방에 무거운 것을 잔뜩 넣고 다니면 몸이 곧은 자세로 다닐 수가 없기 때문에 가급적 가방을 가볍게 하여 다닙니다.



키크는 법 다섯번째 운동 하기


운동중에서도 헬스장에서 하는 운동이 아닌 축구나 농구같은 활동성이 높은 운동을 하는 것이 키크는데 중요하게 작용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키크는 방법으로 농구를 추천하더군요.



이런 평범하지만 별거아닌 방법으로 누구나 키를 키울수 있지만 정 안되겠으면 의학의 힘을 빌리는 경우도 간혹 있습니다. 구부정한 몸을 강제로 일으켜 세워서 키를 좀 더 크게 만드는 방법인데 가격이 천만원돈 단위로 들어가기 땜누에 중산층 이상 사는 집이 아니라면 엄두도 내지 못합니다.




이상으로 키크는 법 키크는 방법 관련하여 이야기를 나눠보았는데요 쉽지만 꾸준히 할 수 있는 몇가지 방법을 직접 실행에 옮겨보는 것은 어떠할까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