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타로카드점 무료 보기 이곳을 이용해보자

주말에 나들이를 나가면 점이나 사주를 봐주는 집들이 종종 있는 것을 보실겁니다. 약간 미신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실제로 들어가서 점이나 사주를 본적은 없지만 가장 큰 문제는 가격이 문제겠죠.



한번 점을 보는데 질문에 따라 적게는 5천원 큰것은 만원이상 돈이 나가는데 물어보는걸 하나만 하진 않잖아요? 기본적으로 3~4가지를 물어보는데 4가지를 물어보기만 해도 최하 2만원이라는 돈이 나갑니다. 물론 답을 듣는데는 30분이라는 시간이 채안걸리게 되겠죠.



적지 않은 돈이 들어가는 점이나 사주와 마찬가지로 타로카드를 이용한 점을 보게 되면 마찬가지로 질문과 해석여부에 따라 돈이 추가로 들어갑니다. 돈을 어느정도 잘 버는 사람들은 몇만원이 나가는 것이 우스울지 몰라도 우리같은 서민들은 단돈 만원이라도 아끼기 위해 이런것을 쉽게 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인터넷에 있는 타로카드점 무료 보기가 가능한 곳을 알아보고 직접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타로카드점 무료 보기


우선 저는 tarocafe.net 이라는 곳에서 타로카드점을 무료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접속해보도록 할까요?


홈페이지는 대략 이런식으로 생겼는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어플도 있나 봅니다. 하지만 저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점을 볼겁니다. 타로점 보기를 누르도록 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한 다음 진행하는것 잊지 마시구요.



시작전에 몇가지 사항에 대하여 설명을 해주는데 고민을 자세하게 적든가 비용을 지불하라고 나와있는데 굳이 자세하게 적을 필요도 비용을 필수로 낼 필요도 없습니다. 어짜피 프로그램으로 돌아가는건데 자세하게 적는다고 점괘가 좋게 나올까요?



8가지 항목에 대하여 선택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데 직업운 금전운 양자택일등 여러가지 항목이 있는 것이 보여집니다. 저는 연애운 1번을 선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문을 입력하는 칸이 나오는데 자신이 원하는 질문을 적습니다. 연애운을 택했으므로 연애 관련하여 적어야 하겠죠?



타로카드를 섞는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만 실제로 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실제와 같은 알고리즘으로 섞는다곤 하는데 믿거나 말거나~



잠시 카드를 섞는 화면이 나오고 더섞거나 그냥 진행이 가능합니다만 그냥 진행해 보도록 합니다.



지금까지는 타로카드에 대해 기본적인 사항을 진행했으며 이제부터 진짜로 타로카드 점을 시작합니다.



7번의 카드를 선택하게 되는데 카드가 반대로 뒤집혀서 나올 수도 있고 정방향으로 나올 수 있는데 오른쪽에 카드에 대한 대략적이 설명이 나오므로 역시 이 또한 믿거나 말거나~



결과가 나왔는데 운도 따르고 좋은 기회도 생긴다고 하네요. 과연 그럴까요?



마지막으로 복채 지불 메뉴와 후기 및 느낌을 적는 공간이 나옵니다. 복채는 지불하지 않으셔도 되며 글을 적고 싶은 분들은 적으셔도 되고 그냥 나가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타로카드점 무료 보기 작업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예전에 이런 말을 들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자신이 점을 봤는데 10년안에 운수대통할 확률이다라고 결과가 나와서 10년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았더니 결과는 쪽박을 차게 되었다는 이야기를요


당연히 이러한 점을 보는 것도 좋지만 그것을 믿지만 말고 그에 따른 노력이 들어가야 원하는 결과도 이루어지는 것이겠죠?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