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현대캐피탈 개인리스 자동차는 리스로 타자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현대캐피탈 개인리스 관련하여 글을 한번 작성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자동차를 구매하고 싶은 직장인 김모씨 하지만 모아놓은 돈은 없고 중고차를 사기에는 믿을수있는 곳이 없어서 고민인데요 개인리스를 통해 자동차를 구해보면 어떨까요? 현대자동차 개인리스 과연 김모씨에게 맞는 선택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에서는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개인리스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할부보다 최대 40%낮은 월 납입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개인리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실 자동차를 신차로 구매시 큰 돈이 들어갑니다. 자동차를 신차 무개보다는 편하게 중고차보다는 좋은것으로 타고 싶은 마음에 개인리스로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개인리스는 3~4년정도만 차를 이용 후 차량 교체를 원하는 고객이나 차량 구매시 부담을 덜고 싶은 고객, 차량 유지나 관리부터 모든것을 편하게 이용하고 싶은 고객이 이용합니다.



개인리스시에는 차량의 소유는 지정회사의 소유이며 자기자신의 소유는 아니지만 허,하,호등의 렌트번호판이 붙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이야기를 직접 꺼내지 않는 이상 남들이 보기에는 이 차의 주인을 운전자로 아는 경우가 많습니다.



3년기준 2회에 해당하는 무료 방문점검 서비스가 있으며 엔진오일 및 소모품교환이 이루어집니다. 월 납입금에 자동차세 및 과태료 대납 서비스도 이루어집니다.



차량이 고장났거나 사고가 나더라도 수리후 계속 운행이 가능하며 일부 튜닝도 가능하지만 차량 반납시 원상복구를 시킨다는 전제가 깔려 있습니다. 그리고 리스이용기간이 종료되면 이용기간 연장 또는 차량을 회수처리하게 됩니다.



이용기간을 연장하게 될 경우 기존 월 납입금보다 10%정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나중에 혹시라도 차량이 마음에 든다면 잔존가치를 통해 계산후 금액을 지불하고 차량 인수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내용이지만 이 내용들은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두 차종 모두에 적용됩니다. 사실 개인리스는 일반인은 잘 하지 않으며 법인이나 사업장에서 세금혜택을 받기 위해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이상으로 현대캐피탈 개인리스 관련하여 글을 써보았는데요 개인리스 말고도 장기렌트의 방법도 존재하니 판단은 본인의 몫이구요 합리적인 자동차 운행을 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