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GV 프라임존 영화관에도 차별이 있다니

영화관에도 차별이 존재하는 CGV 프라임존 알아보겠습니다.



▶ CGV 프라임존 가격은 얼마인가요?


이코노미,스탠다드존에 비해서 가격이 1000~2000원 비쌉니다.


▶ 프라임존 이용시 저렴하게 영화를 보는 방법이 있나요?


CGV 영화관람권 구매 후 해당 관람권을 이용하여 저렴하게 영화감상이 가능합니다.



이 방법은 CGV 영화관람권이 있을 경우에만 진행 가능한 부분 참고 바랍니다.



영화관 가격 차별화가 시행된지 적지 않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영화관 좌석에 따른 가격 차별화 시행이 처음 이루어졌을때 논란이 있었지만 현재는 어느정도 수긍하는 분위기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평일 저녁기준 좌석당 요금표는 이코노미존 9,000원 스탠다드존 10,000원 프라임존 11,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CGV 프라임존 가격 조금이라도 싸게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각종 할인을 받는다


신용카드 이용 또는 통신사 할인혜택을 받아 CGV 프라임존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누구나 가능한 것이 아닌 일부 유저에게만 해당되는 사항이기 때문에 CGV 영화관람권 이용을 적극 권장합니다.


2. CGV 영화관람권 이용


네이버,다음 포털사이트에서 CGV 영화관람권이라고 검색하시면 대략 7,000원~8,0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당 영화관람권은 이코노미,스탠다드,프라임 좌석 위치에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부 이벤트성으로 진행되는 영화를 관람할 경우 더욱 낮은 가격으로 영화관람이 가능합니다.


3. 헌혈 영화관람권 이용


헌혈 진행 후 헌혈사은품으로 영화관람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혈장 성분헌혈을 제외한 일반헌혈,혈소판 헌혈,혈소판혈장 헌혈에 대해서 영화관람권 지급을 해드리고 있으니 아마 가장 싸게 영화관람을 하는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Note - 헌혈의 집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영화관람권은 일반영화 한정으로 영화관람권이 제공되고 있으며 CGV 영화관람권 및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두가지에 한해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영화관에도 차별이 존재하는 CGV 프라임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런 조건 없이 CGV  프라임존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영화관람권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