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자향수 베스트 순위 알아보기

지금으로부터 20년전만 해도 남자들이 화장을 하는 것은 거의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많은 남자들이 화장을 할 정도로 보편화 되어 있으며 TV에서 남자화장품 광고를 할 정도입니다.




향수도 마찬가지로 잘 사용하지 않던 제품이었지만 시대가 지남에 따라 많은 남자들이 화장품과 동일하게 사용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향수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남자향수와 여자향수는 디자인이나 향에서 차이가 있는데 여자향수에서는 과일이나 꽃향기가 많이 들어가는데 남자향수는 그런것들은 잘 들어가지 않으며 무겁고 진한 향이 들어가 있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목욕탕에서 바르는 아저씨(?)형 스킨냄새가 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몇년전 방송에서 남자향수 베스트로 몇가지 상품을 꼽았었는데요 그것들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5위 - 딥디크 오에도 오 드 뚜왈렛


최저가 50ml 110,000원 100ml 150,000원 가량의 가격에 형성이 되어 있으며 남녀공용향수라고도 합니다. 소지섭향수로 이름이 알려져 있는데 시원하고 달콤한 레몬,만다린,백리향등의 향이 난다고 하는데 총 7가지 향을 느끼는 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만 과연 그럴까요?



4위 -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 넘버원


최저가 50,000원대에서 형성이 되어 있는 제품으로서 50ml만 팔고 있으며 100ml는 팔지 않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여자향수로 알려져 있지만 역시 남녀공용향수이기 때문에 남자도 사용이 가능하며 사랑의 묘약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버가못꿀향과 오렌지꽃향이 나다가 일정 시간이 흐른 후 머스크 잔향이 남는다고 합니다.



3위 - 펜할리곤스 앤디미온


50ml 80,000원 100ml 120,000원 가량의 가격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떠오르게 만드는 이 향수는 시트러스,스파이스,만다린,라벤더들 9가지의 향이 조화롭게 섞여 있다는데 과연 어떠할까요?



2위 - 존 바바토스 아티산 맨 오 드 뚜왈렛


용량대비 가격이 저렴한 향수입니다. 125ml 기준 50,000원대의 가격에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허브톤과 감귤향의 조화로 인해 상금하고 따스하게 잘 짜여져 있다고 합니다. 



1위 - CK ONE


캘빈클라인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CK ONE은 200ml 기준 36,000원정도면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개드린 향수중 가장 저렴한 가격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렌지,쟈스민,파인애플등의 조화로 인해 상쾌한 향이 나며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향이라고 하는데 저도 한번 써볼까요?




이상으로 남자향수 베스트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원래 향수라는 것이 개인취향이기 때문에 순위라기 보다는 그냥 선호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