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산와머니 대출조건 급한분들만 이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산와머니 대출조건 관련하여 글을 써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대기업에 근무중인 직장인 최모씨는 갑자기 목돈이 나갈일이 생겨 주위사람들에게 돈을 빌려봤지만 선뜻 돈을 빌려주겠다는 사람들은 없었습니다. 하는수없이 잠깐만 대출을 쓰고 빠른시일내에 갚기로 하려 합니다. 하지만 급하게 대출이 가능한 곳은 대부업체밖에 없는데요 어디에서 대출을 받아야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할까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산와머니입니다. 산와산와~ 산와머니~ 노래 혹시 들어보셨나요? 맞습니다. 바로 그곳 산와머니입니다. 현재 대부업법 개정으로 인해 대출금리가 최대34.9%에서 27.9%로 하락하였으므로 급한 불을 꺼야 하는 경우 그리고 2~3개월안에 돈을 갚을 능력이 되시는 분들은 낮아진 금리로 인해 대부업체를 이용하셔도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듯 합니다.



산와머니 대출조건 과연 어떻게 될까요? 산와머니에서는 총3종류의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장인 스피드대출 사업자 운영대출 여성 안심대출 총 3가지 종류인데요 하나씩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해당 업체에서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았습니다.





직장인 스피드대출


방문없이 인터넷으로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만20세이상 소득이 있는 직장인이 대출대상입니다. 


최고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원금만기상환방식이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연27.9%가 적용이 되며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구비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명서류가 필요하며 첨부가 불가능한 경우 최대한도가 30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사업자 운영대출


만20세이상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며 조건은 직장인 스피드대출과 모두 동일합니다. 



여성안심대출


만20세이상 여성 직장인 및 사업자가 대출대상으로서 주부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주부대출조건은 최대 300만의 제한이 걸려있으며 나머지 조건 역시 직장인 스피드대출과 같습니다. 



세 종류 모두 금리,한도,상환방법,서류등 조건이 대상자가 다르다는 것 외에는 거의 90%는 같습니다. 이런 방식이라면 굳이 나눠놓을 필요는 없을것 같은데 다 나름대로 이유가 있으니까 나눠놓았겠죠?


이상으로 산와머니 대출조건 관련하여 글을 써보았는데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이 업체에서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았음을 알려드리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