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태아보험 좋은 곳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관련하여 좋은데가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결혼 3년차인 직장인 김모씨는 아내의 임신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 아이를 위한 태아보험 하나 들어놓으면 좋을 것 같아 어느보험이 좋은지 알아보고 있는데요 너무 많은 보험이 있기에 확실하게 정할 수가 없습니다.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한눈에 알아보고 선택하기에 좋은 곳이 있을까요?



태아보험은 임신진단을 받았을 경우 아이가 뱃속에 있을때부터 어느정도 자랄때까지에 대해서 보장을 해주는 보험인데요 수많은 태아보험상품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반적인 보험상품 설명 홈페이지가 아닌 비교검색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홈페이지를 찾아볼겁니다.


제가 알아본 홈페이지는 태아비교몰입니다. 참고로 저는 해당 업체에서 아무것도 제공받지 않은 정보성 글을 올려두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태아보험 추천상품을 비교하여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중간 좌측에 보험비교검색이라고 파란 버튼이 보이는데 그곳을 클릭하게 되면 새 창이 뜨면서 보험비교검색이 가능하게 항목이 따로 나옵니다.


이곳에서는 총 16개에 대한 보험상품 비교가 가능한데 태아 의료실비보험, 태아 생명보험, 태아 치아보험, 마지막으로 태아 쌍둥이보험 총 4종류로 상품을 나눠 놓았습니다.



보험비교는 3개에 한해서만 비교가 가능한데 보험마다 서로 가격이 틀리고 보장내용이 약간씩 다르기 때문에 잘 비교하시며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비교를 위해 항목을 누르다 보면 보험료가 뜨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16개의 상품중 8개의 상품 약50%의 보험상품이 가격이 뜨지 않습니다. 상담을 통해 알려준다고 써있긴 한데 상담없이 가격만 알고 싶은 사람이 많습니다만 이건 좀 아닌 것 같군요.



보험을 알아보기 위해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보면 상담없이 가격을 알려주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보험료 예시를 통한 가격을 알아야 어느정도 감이라도 잡을텐데 가격이 써있지 않으면 감도 안잡힙니다. 



참고로 보험에는 만기일부환급형과 순수보장형 두가지가 있는데 만기일부환급형은 보험+저축의 개념이기 때문에 순수보장형보다는 보험료가 높습니다.


이상으로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관련하여 글을 적어보았는데요 분명 이곳보다 좋은 비교홈페이지는 있을 겁니다. 잘 알아보시고 좋은 상품 선택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