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OK캐쉬백 현금전환 방법 알려드립니다

쉽게 할 수 있는 OK캐쉬백 현금전환 방법(OKCASHBAG) 알려드립니다.




▶ OK캐쉬백 현금전환 포인트는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50,000포인트부터 OKcashbaq 환급이 가능하며 그 이하는 환급이 불가능합니다.


▶ OK캐쉬백 현금 환급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OKcashbag 현금 환급 수수료는 없으므로 안심하고 진행하셔도 됩니다.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후 적절한 곳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OK캐쉬백 현금전환 방법


OK캐쉬백 참 오래전부터 나왔던 제도인데 정작 제대로 사용하는 분들은 얼마 없습니다. 휴대폰(스마트폰)이 발달한 요즘 들어서 스마트폰 결제 시스템에 의해 OK캐쉬백 모바일 카드가 상당부분 활성화 되었는데요 이러한 상황일 수록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진행 후 10원이라도 아껴야 하겠죠?



OK캐쉬백 현금 환급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앱)어플 접속이 아닌 PC(데스크톱)을 이용하여 진행해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MY 캐쉬백 항목을 누릅니다.



본인의 포인트 내역이 나오게 되는데 편리하게 APP에서 조회하세요 라는 말이 나오지만 사실 포인트 관련 작업은 모바일(휴대폰)보다는 PC(데스크톱)이 편합니다.  



저는 이제 막 시작해서 OKCASHBAG 포인트가 얼마 없습니다. 갤럭시노트5 시럽월렛 앱을 이용한 모바일 카드 제작을 했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잡소리는 그만하고 상단 메뉴 중 상환/환급 메뉴를 눌러줍니다.



간단한 개인정보 및 입금 계좌번호 입력 후 상환 가능 포인트 및 상환 신청 포인트 확인하여 원하는 금액을 입력합니다.


OK캐쉬백 현금전환 작업 시 주의할 점

50,000포인트 이하 환급 불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만 가능(적립식통장불가)

OK캐쉬백 환급 신청시 최소4일에서 최대6일정도 기간 소요

핸드폰(휴대폰)유형의 계좌는 입금 불가 가능성 있음(신한은행)

본인 명의의 통장만 OK캐시백 환급 가능


Note - 적립포인트 상환신청 옆에 있는 메뉴인 충전포인트 환급 신청 메뉴는 본인이 임의로 충전한 포인트를 현금환급 신청하는 메뉴로서 적립포인트 상환신청 메뉴와는 다르게 OKcashbag 출금 수수료가 존재합니다.



OK캐쉬백 현금전환 방법 간단하게 알려드렸습니다. 모바일 앱(어플)로는 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 PC(데스크톱)을 이용하기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