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무직자 무서류대출 중금리상품 이용해보세요



무직자 무서류대출 가능한 곳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무직자가 상품신청이 가능한가요?


이자가 낮지도 않고 높지도 않은 흔히 말하는 중금리상품이 서류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 서류가 없다면 주의해야 할점이 있나요?


무서류상품이라해서 누구나 가능한 것은 아니고 신용상태가 좋아야 하며 현재 연체중인 돈이 없어야 합니다.  



무직자 무서류대출이라고 해서 100% 가능한 것은 아니니 사전에 꼼꼼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1. 우리은행 위비모바일대출


1금융권에서 취급하는 상품입니다. 신용상태가 애매한 사람들을 위해 나온 상품인 만큼 한도가 최저 백만원부터 최대 1천만원으로 높지 않으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신용상태가 7등급이하로는 신청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8등급을 가진 고객분들은 다른 상품을 알아보셔야 하는데 8등급인 경우 실제 일반적인 무서류대출은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1년안에 카드실적이 존재해야 하며 현재 다른 금융권에서 빌린 금액이 500만원 이상일 경우 상품신청이 불가능합니다. 휴대폰 어플을 통해서 상품신청이 가능합니다. 5.79%에서 9.59%라는 적은 이자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2. SBI저축은행 사이다


2금융권 저축은행 상품입니다. 우리은행보다 한단계 높은 신용상태 6등급을 유지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상태가 이보다 낮으신 분들은 다른 은행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과 마찬가지로 모바일로만 상품신청이 가능하며 최대60개월(거치후 상환시66개월)동안 원금과 이자를 나눠 낼 수 있습니다. 또한 한도 역시 최대 3천만원까지 다소 높은 금액으로 가능합니다.



상품 신청시 6.9%에서 최대 13.5%라는 이자를 적용받게 되는데 신용상태에 맞춰 고정된 이자를 적용받기 때문에 자신이 몇등급인지 확인이 된다면 적용되는 이자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무직자 무서류대출 이라 하더라도 반드시 갚을 능력이 되는 사람만 신청해야 한다는 것은 아시죠? 상품들을 통해 현재상황에서 좀 더 나은 생활을 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