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KB국민 파인테크카드 적극 추천합니다

여러분은 어떠한 카드를 쓰고 계신가요? 저는 급여통장을 국민은행으로 지정해 놓았기 때문에 카드 역시 국민은행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에 좋은 카드가 있다해서 한번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KB국민 파인테크카드 얼마나 좋은 카드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려고 합니다.



KB국민 FINETECH카드


우선 이 카드는 온라인상에서만 발급되는 특별한 카드로서 은행에서 발급이 불가능한 카드입니다. 연회비가 국내 1만2천원, 해외겸용 1만7천원으로서 요즘 연회비 없는 카드가 많은 것 치고는 다소 높은 가격의 연회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혜택이 많지만 우선 해당되는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 전월실적 합계가 30만원 이상이어야만 된다는 점 역시 단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지만 장점도 존재하기 때문에 이 카드에 대해 매력이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알고보면 혜택이 대단히 많은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KB국민 파인테크카드 혜택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50%할인 및 스타벅스커피 구매시 30% 청구할인이 이루어지며 대중교통 및 택시에 대해 20%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또한 CGV예매를 할 경우 홈페이지와 앱을 통한 결제시 무려 5천원이라는 할인이 제공되며 CGV 매장에서 직접 결제를 하더라도 3천원이라는 금액이 즉시할인됩니다.



NHN엔터테인먼트에서도 10% 청구할인이 되며 모바일게임 및 해외 캐시백이 10% 적용됩니다. 우리나라 3대 이동통신사의 통신비역시 매달 5천원이라는 할인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시 주의할 점


이렇게 혜택이 좋은 카드임에도 불구하고 자기 능력에 맞게 써야 한다는 것은 당연하겠죠? 우선 이 카드는 체크카드가 아닌 신용카드이기 때문에 선 결제 후 청구가 되는 카드입니다. 


체크카드와는 다른 방식이기 때문에 자기 능력을 초과하여 사용하게 된다면 신용불량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자기 능력에 맞춰서 사용하시거나 전월실적만 채우고 혜택을 보는 선에서만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이상으로 KB국민 파인테크카드 설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