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현대해상 운전자보험 일상에 힘이 되는 보험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현대해상 운전자보험 관련하여 글을 한번 써보도록 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요즘 가정에 자동차 없는분들은 없을겁니다. 가족 나들이나 업무차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요 돈좀 있는 집안은 자동차가 두대이상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동차 운행시 필요한 보험이 바로 운전자보험인데요 이번시간에 알아볼 내용이 바로 현대해상 운전자보험 관련 내용입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경찰청 교통사고 통계에 따르면 평균 교통사고 수는 매년 20만건정도로 집계가 되고 있습니다. 사망자수가 천단위 부상자수는 30만단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즉 매년 30만명의 사람들이 죽거나 다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러한 교통사고에 힘이 되는 운전자보험 반드시 가입하셔야 하겠죠?


자동차보험의 경우 신차나 중고차에 상관없이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며 운전자보험의 경우 의무가입은 아니고 선택가입사항입니다. 자동차보험은 교통사고시 상대방을 위한 보험이지만 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시 운전자 자신을 위한 보험입니다. 운전자보험은 사고발생시 합의금 또는 변호사비용 지원이 가능하며 사고를 당했을 경우 원만한 처리를 위해서라면 두 가지 보험 전부 들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해상 운전자보험 과연 어떨까요? 현대해상 본사 직영 홈페이지에서 찾아봤는데요 상품하나를 팔고 있었습니다. 바로 현대해상 하이콜 ECO 운전자보험입니다. 사고시 최대 3천만원보장에 교통사고 입원일당 최대 4천만원지급, 골절, 화상등 일상생활의 치료비도 보장해준다고 하니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홈페이지 밑에 내 보험료는 얼마? 라고해서 확인가능한 계산서가 존재하고 있는데 아무이름이나 넣고 생년월일만 맞게 해서 휴대폰도 아무거나 넣고 보험료 계산을 해보았습니다. 15,000원이 나오네요 물론 이 가격만 믿고 상담신청을 했다가는 당연히 최소혜택만 받으실거라는건 누구나 알고 있을겁니다. 보험료를 대략적으로 알아보기 위해 만들어놓은 것 같구요. 잘 알아보고 따져가며 상담을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으로 현대해상 운전자보험 관련하여 글을 적어보았는데요 많은 운전자보험이 있는데 저는 이것이 좋다라고 홍보하는 것이 아닌 이런것이 있다정도의 정보만 알려드리는 것뿐 업체로부터 아무런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견적비교홈페이지는 많이 존재하니 현대해상 운전자보험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다른 운전자보험을 찾아 보시는것도 말리진 않겠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